원조 스파이더맨이 왔어요~!

in #kr5 years ago (edited)

DSC00153 copy.jpg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큐브릭 리뷰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네요. 이왕이면 트리플A 시작 시점에 맞춰 준비했으면 좋았을텐데 지난 포스팅이 좀 아깝습니다.ㅎㅎ


line.JPG


Kubrick : Spider-Man 3
큐브릭 스파이더맨3


line.JPG

이번주 주말의 영화 피규어는 스파이더맨 3입니다. 스파이더맨은 1대 토비 맥과이어, 2대 앤드루 가필드를 거쳐 현재 3대 톰 홀랜드까지 총 세명의 배우가 연기했지요. (사진 출처 : Wikipedia)

388px-Spider-Man_actors.jpg

마블 원작자 스탠 리가 가장 아끼고 사랑했던 캐릭터이자 마블 코믹스의 간판 스타로, 실제 슈퍼히어로 인기순위에서도 당당히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히어로 최초 10대이자 서민 히어로로도 유명하지요.

마블이 회사가 힘들어 해체 위기에 놓였을때 캐릭터 판권을 다수 팔아 넘겼는데 이때 SONY사가 이 스파이더맨을 비롯해 가장 많은 캐릭터의 판권을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약 900여개라고 하는데 캐릭터가 그렇게 많았나요?ㅎㅎ)

마블측에서 이 스파이더맨의 MCU 합류를 위해 소니측과 힘들게 합의를 이뤘다는 내용은 많이들 아실거에요. 계약이 이번 홈커밍2까지로만 결정된걸로 아는데 암튼 SONY의 금광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효자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SONY사가 MCU의 흥행을 지켜보고 우리도 돈좀 벌어보자며 창조한 소니마블유니버스, 그 첫번째 영화가 바로 톰하디의 베놈이었죠. 앞으로 다양한 마블 캐릭터가 이 소니마블유니버스를 통해 개봉을 준비하고 있다고 하니 무척 기대가 됩니다. 소니표 스파이더맨역에는 또 어떤 배우가 연기하게 될지도 궁금하네요.


s-l1000.jpg

스파이더맨 하면 아직까지 토비 맥과이어를 떠올리는 사람이 많습니다. 가장 원작 스파이더맨과 닮아있다고 평하는 사람들도 많고요. 저는 약간 억울하게 생긴 앤드루 가필드가 더 좋은데 잘 나가다가 MCU때문에 팽 당한 것 같아서 더 애착이 가네요.ㅎㅎ

71ZKGZ0fWfL._SY606_.jpg

오늘 소개할 큐브릭은 바로 원조 스파이더맨 3탄입니다. 극중 빌런이었던 샌드맨과 뉴고블린 그리고 베놈이 깜찍하게 피규어화되었습니다. 비교적 많은 빌런이 나왔던 영화였죠. 특히나 샌드맨은 당시 약간 터미네이터 T-1000 과 비슷하게 눈호강을 시켜줬던 캐릭터였습니다. 미국 시트콤 That '70s Show의 토퍼 그레이스가 맡은 베놈은 최근에 나온 톰하디의 농담도 하는 베놈이랑은 분위기가 완전히 달랐기도 했고요. 제임스 프랭코가 연기한 뉴고블린도 좀 짜증은 났지만 시리즈 전체에 출현할 정도로 분량이 많았습니다. 빌런이 많았던 탓인지 영화가 좀 산만해서 전작들에 비해 성적은 좋지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샌드맨에 좀 집중을 해줬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았네요.

피규어를 보기전에 잠시 짤방 감상을...
5cfb1d6d37d94197923699.gif

DiligentGraciousDromedary-max-1mb.gif

기억이 새록새록 나나요?ㅎㅎ

피규어는 일단 영화 DVD한정으로 제공된 데미지버전과 노멀 5종에 시크릿 1종을 포함한 일반 블라인드 박스버전이 있습니다.

DVD한정 먼저 살펴볼께요.
DSC00162 copy.jpg

바로 이 장면의 찢긴 커스튬입니다.
maxresdefault.jpg

개별컷은 아래 블라인드 박스 구성과 함께 보여드리겠습니다.


DSC00175 copy.jpg
요렇게 작은 박스에 하나씩 담겨 있지요.

스파이더맨과 피터파커 그리고 DVD 한정입니다.
DSC00155 copy.jpg
가운데 피터파커가 시크릿이었습니다. 96박스 중에 1개가 들어있던 걸로 기억합니다. 비싼몸!

다음은 블랙스파이더맨, 베놈, 뉴고블린, 샌드맨입니다.
DSC00164 copy.jpg

보드도 깨알같습니다.
DSC00169 copy.jpg

징그러운 베놈의 새끼!
WhirlwindInsistentFoal-size_restricted.gif

DSC00171 copy.jpg


이상입니다.
DSC00149 copy.jpg


aaronhong_banner.jpg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Sort:  

우와 키위파이님의 피규어와 영화의 만남이 넘 좋네요^^ 최고최고!!

키위님 피규어와 리뷰의 콜라보 멋지네요~!!
저와는 너무 비교됩니다ㅠㅠ ㅋㅋㅋ

콜라보... 쓰고보니 그렇게 됐네요.ㅋㅋ
칭찬 감사합니다. 팥쥐님도 글 잘 보고 있어요. 비교하지 마세요. T^T

파치형 허언증 괴물 리뷰는 최고였어욤^^

찢긴 커스튬 피규어 까지ㅎㅎ ...
느낌있네요

네. 꼭 이런 데미지는 한정판이더라고요.ㅎㅎ

스파이더맨 정말 소니에겐 효자노릇 톡톡히 하네요

그러게요. 잘 키운 캐릭터하나 열 캐릭 안 부러운듯 합니다.ㅎㅎ

aaa 이런 리뷰를 할 사람은 키위님 밖에 없습니다. 최고 ㅎ

ㅎㅎ 감사합니다.

베놈이 3편에 나왔군요.
기억이 가물가물 이네요.

저런 한정판은 가격이 좀 하겠습니다.


@kiwifi님 넘치는 사랑 감사합니다~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마블중 그렇게 잼난거 같지안은 시리즈물이긴합니다(주관적임^)

주말의 명화 피규어~💙
완전 멋져용~💙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153.76
ETH 3045.02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