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니뎁(Dapp 아님)의 영화를 만나봅니다.

in #kr5 years ago (edited)

DSC09517 copy.jpg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자고 일어났더니 대마초 캐시로 후끈하네요. 저는 그냥 관망만...ㅎㅎ 이번주 주말의 명화 피규어는 인물열전입니다.ㅋㅋ 헐리우드의 캐릭터 부자인 조니뎁(Johnny Depp) 영화들을 한번 만나볼께요.

제가 조니뎁을 특별히 좋아하진 않지만 워낙 출연했던 캐릭터가 개성이 강해서 피규어로도 몇체 소장하고 있습니다. 안궁금하시겠지만 제가 뽑은 조니뎁 영화 BEST 3는.. 두구두구두구...

1.찰리와 초코렛공장 / 2.스위니토드 / 3.가위손 입니다.

모두 팀버튼 감독 작품이군요. (둘이 엄청 친하다고 하죠.) 특히 찰리와 초코렛공장은 너무 좋아해서 한 열번은 본것 같습니다. 참고로 순위권 밖이었던 '트랜센던스'도 추천드립니다.

큐브릭도 꽤 많은 제품들이 출시되었는데요. 큐브릭 대표가 조니뎁을 특별히 사랑하는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거의 모든 제품들이 제작되었습니다. 저의 BEST3 도 모두 출시되었는데 아이러니하게도 정작 1,2위 제품은 시기를 잘못 맞춰서 구입을 못했네요. 흑흑...

10111287.jpg
제품이미지로 대체합니다.


그럼 먼저 가위손과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부터 만나보겠습니다.
DSC09489 copy.jpg

가위손의 원제는 Edward Scissorhands 로 1990년 작품입니다. 한 발명가에 의해 채소 써는 기계로 개발되었으나 업그레이드를 거쳐 인간의 모습과 마음까지 갖게된 Ai이었지요.

가위가 달린 손으로 발명가를 실수로 살해하게 되면서 인간의 손을 얻지 못하고 미완성의 모습으로 고성에서 세상밖으로 나오게 됩니다.

인상적인 장면들이 몇가지 있죠. 다양한 모양으로 손질한 나무들, 얼음조각으로 날렸던 눈빨, 애견 트리밍 등의 환상적인 가위질... 하지만 무엇보다 저는 물침대를 찔러서 구멍을 냈던 장면이 가장 인상적이었습니다.ㅎㅎ (당시 물침대가 참 갖고 싶었는데 말이죠. 허리에 많이 안좋다는 소문이...)

5cd768570f1f6193490460.gif

나무로 이렇게 작품을 만들어 내는 장면이 참 신선했었습니다.


DSC09490 copy.jpg
가위손과 나무, 아이스엔젤 그리고 극중 Kim이었던 위노나라이더 입니다.

나무는 좀 에러같고... 얼음을 천사로 조각하며 날렸던 눈 장면에서의 아이스엔젤이 포함되었습니다.
HorribleWeakHyracotherium-size_restricted.gif

가위손이 살던 고성 배경지도 포함되어 있네요.
DSC09495 copy.jpg
위노나 라이더 딱벌어진 어깨 어쩔...

내 평생 헤어컷은 책임져 주겠소~!
DSC09494 copy.jpg

참고로 HMV 한정판으로 다른복장 가위손이 판매되었습니다. 갖고 싶었는데 연이 안 닿았네요.
HMV Exclusive.jpg

DSC09499 copy.jpg


다음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미친 모자장수입니다. 영화가 그닥 흥행하지 못해서 캐릭터도 살지 못했네요. 체셔 캣이 베어브릭으로 동봉되어 있습니다. 사진은 간단히...

DSC09504 copy.jpg



마지막으로 가장 대중적으로 유명한 캐리비안의 해적 잭선장입니다. 큐브릭으로도 여러종류가 나왔는데 덕력이 부족해서 다 갖고 있지는 않습니다.
DSC09536 copy.jpg

먼저 2편이었던 망자의 함 버전
DSC09527 copy.jpg

DSC09525 copy.jpg
저 베어브릭은 아즈텍 코인입니다.

그리고 4편 낯선조류 버전
DSC09531 copy.jpg
뒷면에 소개되어 있듯이 2세트가 더 있는데 저는 이것만 구입했습니다.

DSC09529 copy.jpg
검은 수염이 베어브릭으로...


끝으로 한정판 2종입니다. 어디서 나눠주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DSC09524 copy.jpg
위의 구입하지 않았던 두세트와 겹쳐서 한정판만 소장하고 있습니다.

DSC09518 copy.jpg
DSC09522 copy.jpg

잭선장만 따로 모아봤습니다.
DSC09511 copy.jpg
뒷태가 해비메탈 그룹같네요.ㅎㅎ


이상입니다.
DSC09517 copy.jpg


aaronhong_banner.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와와와와와와 대박!! 진짜 ㅎㅎㅎ대박 ㅎㅎㅎ

진짜 조니뎁 좋아하는 입장에서 이건 꼭 사야겠... 형네에서 훔쳐와야겠당!! ㅎㅎㅎㅎㅎ

나중에 팔다가 안팔리면 그냥 줄께..ㅎㅎ

!dramatoken

오 바로 되네요ㅎㅎ 감사합니다!

근데 이렇게 무한 발행되면 얘네는 뭐먹고 살지. 그냥 재미있자고 만든건가 보네요. 그래서 저번에 어뷰징 글도 올라왔나 보구나ㅎㅎ

오 이 피규어들이 레고같이 생겼어요. 실제 발이 호환되는건가ㅎㅎ

하하. 성공하셨군요. 저도 그게 궁금한데 의외로 사용하는 사람이 별로 없는 것 같아요.ㅋㅋ 피규어는 레고처럼 헤어, 페이스, 팔, 몸통, 다리 모두 호환됩니다.

Loading...

엌ㅋㅋㅋㅋ
조니뎁이 이렇게 귀여웠나요ㅋㅋㅋ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You've got DRAMA!

To view or trade DRAMA go to steem-engine.com.

대마초 캐시가 뭘까요?

Hi @kiwif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582 which ranks you at #568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69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8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11.27
ETH 3065.5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