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커버이미지(프로필배경) 배포! - Vol.02

in #kr6 years ago (edited)

00Free2.jpg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어제에 이어 오늘도 커버이미지 2탄 10점을 올립니다.

Bg-2_01.jpg
Bg-2_02.jpg

어제 반응이 불같이 뜨겁.. 지는 않았지만
필 받았을때 파파박 만들어야지요.ㅎㅎ

Vol.1 도 아직 다운로드 가능하니 비교해 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언제든지 맘껏 다운받으세요.
(댓들로 원하시는 번호만 등록해 주시면 됩니다.)

적용하는 법은...
스팀잇 설정에 들어가서 커버이미지 사진경로에서
이미지 찾아 올려주고 저장하면 끝!
참쉽죠?

심리테스트는 귀찮아서 안했어요.ㅋㅋ
페이크인거 다 아셨으니 그냥 마음에 드시는 걸 고르시면 됩니다.


  1. 일반종이가 아닌 비싼 수입지
    bg11 copy.jpg



  2. 화장실 휴지 없어 구겨진 종이
    bg12 copy.jpg



  3. 파도치는 해변처럼 보였으면 좋겠어
    bg13 copy.jpg



  4. 여기가 어딘지는 모르지만 전망 좋은방
    bg14 copy.jpg



  5. 인적없는 잔잔한 바닷가 내가 전세냈어
    bg15 copy.jpg



  6. 커피한잔의 여유, 더럽게 비싸네...
    bg16 copy.jpg



  7. 커피한잔의 여.. 누가 내 노트 훔쳐갔어?
    bg17 copy.jpg



  8. 아.. x나 덥다. 사막같은 여름이구나!
    bg18 copy.jpg



  9. 허세쩌는 공포의 빨간양말
    bg19 copy.jpg



  10. 김복남이 살것같은 외딴섬
    bg20 copy.jpg

자, 고르셨나요?

댓글로 원하는 디자인 넘버를 알려주시면

다운받을 주소를 비밀 댓글로 남겨드리겠습니다. (복수신청가능)

가장 상단에 나열했던 디자인 이미지는 예시입니다. (steemit.com 기준)
위아래 반투명바는 PC에서 전체화면시 짤리는 부분입니다.

스팀잇 공식페이지는 프로필영역이 중간이고
Busy는 왼쪽으로 치우쳐 있으며 위아래 짤리는 영역도 더 많습니다.
참고하세요. (제가 만든 디자인으로 거의 매일 대문을 바꿀 예정이니
실제 느낌을 참고하셔도 좋습니다.)

댓글 남기지 않고 그냥 다운받아 사용하시는 분은

어뷰징입니다.



그리고 절대로 위의 이미지를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스팀잇에 올려지는 순간 사이즈가 줄어들고 해상도가 떨어집니다.
혹시나 싶어 워터마크도 넣었습니다.)

그럼, 반응 보고 Vol.03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신청 많이 해주시고
커버이미지도 기분에 따라 자주자주 바꿔주세요.^^

Vol.01 링크

이거 올리고 이웃탐방하려고 했는데 피곤해서 그냥 자야겠네요.
내일 당충전, 보팅파워충전하고 돌겠습니다.
죄송해요. 이웃 여러분~~!!

Sort:  

비밀 댓글 기능도 있었던가요 +_+
2,5,7 요청드려 봅니다 ㅎㅎ

6,7번 제스타일이에요!!지난번 신청했는데 또 신청해도될까요?^_^;;

비밀 댓글입니다.

6번 2번 3번 다운받고 싶습니다.👍👍
리스팀합니다.^^

감사합니다👍👍

5번 써도 되겠죠 ?ㅋㅋㅋ

8번 독점 다운로드 가능할까요 ㅎㅎ

8번 지금 제가 쓰고 있는데 손키님께 양보해 드리죠.ㅎㅎ 다른분이 신청하시면 제가 말릴수는 없습니다.T^T
비밀 댓글입니다.

좋은 작품에 응원 드립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오늘도 마음에 드시는게 없군요. 분발하겠습니다.

저를 미안하게 만드시는군요 ㅋㅋㅋ 뭐라도 하나 찍어야 할 분위기가..ㅋㅋ

아니에요. 아직 기회는 많으니... ㅋㅋㅋ

5번이요.
비밀댓글이 가능해요?ㅋㅋㅋ

여름이 다가오니 3,5번 신청해봅니다! ^^감사합니다!

@kiwifi님 안녕하세요. 개수습 입니다. @asinayo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아 심리테스트 훼이크였다니 깜빡 속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2, 5, 10 번 !!!! 기분에 따라 바꿔봐야겠네요 ㅎㅎㅎㅎ
이 혜자가 뜨겁지 않다니. @홍보해 !!!

역시 아시나요님밖에 없어요. T^T (속여서 죄송합니다.ㅎㅎ)
비밀 댓글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