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지한강공원의 풍경

in #kr6 years ago (edited)

6.jpeg

7.jpeg

8.jpeg

난지한강공원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바람은 신선했고, 석양은 아름다웠습니다.

일상에서 느끼는 또 하나의 판타지였습니다.

Sort:  
@kjh8613님 안녕하세요. 개부장 입니다. @qrwerq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와우 감사합니다!

어제 오늘 정말 하늘 이뻤죠!

감사합니다~^^

굉장히 이뻐요...특히 느티나무(?) 오른쪽에있는 저 나무 느티나무 맞나요? 저 나무가 하늘이랑 굉장히 잘어울리는군요! 한국에 이런 풍경을 가진곳이 있었다니..놀랍습니다!

기회가 되시면 난지한강공원에 가보세요. 저런 멋진 풍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하늘의 투명한 느낌은 자연의 선물 같다는 생각을 항상 합니다. 운이 좋고 때가 맞아야 나오는 것이지요.

@홍보해

예 말씀하신대로 정말 그 순간이더라구요. 운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홍보까지 해주시다니...정말 운이 좋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하늘이.진짜 멋지네요~!! 하늘볼 시간이 많지 않은데 덕분에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늘 멋집니다^^

감사합니다~^^

꺄아아아아아아앙~!
사진 완전 아트에요~!

액자에 걸어 놓으셔욧~!

댓글과 리스팀으로 응원합니당~!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95.64
ETH 2900.11
USDT 1.00
SBD 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