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과 관련된 명언 10가지 [지나간 시간은 돌아오지 않는다]

in #kr6 years ago

시간과 관련된 명언 10가지

Made by @asupport



clock-2015460_1920.jpg



여러분은 하루하루를 얼마나 알뜰하게 보내고 계신가요? 전 항상 느끼는거지만 흘러가는 시간 1분 1초가 너무 아깝게 느껴진답니다. 무언갈 하지않고 가만히있는 시간이 너무아까워서 뭐라도 하고있지않으면 굉장히 불안하고 짜증나기 까지해요😈 이런 저를 두고 강박증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전 최선을 다해서 저 자신에게 투자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시간은 정말 소중한것 같아요! 세상 그 어떤것보다 귀중하고 값진 가치를 가지고있지 않을까요? 우린 시간만 있다면 뭐든지 할수있습니다. 새로운 물건을 만들수도 있고, 돈을 벌수도있지요, 이시간의 틈새 하나하나에 새로운 생명이 탄생하고 또 숨을 거두기도 합니다. 사실 그저 무의미하게 하루하루를 보내시는분들은 와닿지 않는 이야기일 수도 있어요😅 그런분들을 위해서 이런글들을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1. 시간을 지배할 줄 아는 사람은 인생을 지배할 줄 아는 사람이다.
    -에센 바흐-

  2. 시간의 걸음걸이에는 세 가지가 있다. 미래는 주저하면서 다가오고, 현재는 화살처럼 날아가고, 과거는 영원히 정지하고 있다...
    -F. 실러-

  3. 짧은 인생은 시간의 낭비에 의해 더욱 짧아진다.
    -S. 존슨-

  4. 시간을 단축시키는 것은 활동이요, 시간을 견디지 못하게 하는 것은 안일 함이다.
    -괴테-

  5. 미래를 신뢰하지 마라, 죽은 과거는 묻어버려라, 그리고 살아있는 현재에 행동하라.
    -롱펠로-

  6. 오늘 하루를 헛되이 보냈다면 그것은 커다란 손실이다.
    하루를 유익하게 보낸 사람은 하루의 보물을 파낸 것이다.
    하루를 헛되이 보냄은 내 몸을 헛되이 소모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앙리 프레데리크 아미엘-

  7. 계획이란 미래에 관한 현재의 결정이다.
    -드래커-

  8. 시간을 선택하는 것은 시간을 절약하는 것이다.
    -베이컨-

  9. 시간이 덜어주거나 부드럽게 해주지 않는 슬픔이란 하나도 없다.
    -키케로-

  10. 가장 바쁜 사람이 가장 많은 시간을 갖는다. 부지런히 노력하는 사람이 결국 많은 대가를 얻는다.
    -알렉산드리아 피네-

  11. 그대는 인생을 사랑하는가? 그렇다면 시간을 낭비하지 말라. 왜냐하면 시간은 인생을 구성한 재료니까.
    똑같이 출발하였는데,세월이 지난 뒤에 보면 어떤 사람은 뛰어나고 어떤 사람은 낙오자가 되어 있다.
    이 두 사람의 거리는 좀처럼 접근할 수 없는 것이 되어 버렸다.
    이것은 하루하루 주어진 시간을 잘 이용했느냐 이용하지 않고 허송세월을 보냈느냐에 달려 있다.
    -벤자민 프랭클린-

  12. 그대의 하루 하루를 그대의 마지막 날이라고 생각하라.
    -호라티우스-

  13. 내가 헛되이 보낸 오늘 하루는 어제 죽어간 이들이 그토록 바라던 하루이다.
    단 하루면 인간적인 모든 것을 멸망시킬 수 있고 다시 소생시킬 수도 있다.
    -소포클레스-

어떠신가요?! 시간의 소중함에 대해 조금 느껴지시나요? 그리고 어떤 글귀가 가장 마음에 남으셨나요?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좋아하는말은 바로 12번째 명언입니다

그대의 하루 하루를 그대의 마지막 날이라고 생각하라.

smart-watch-821557_1920.jpg

자신에게 삶의 리미트를 걸고 사시면 모든일에 굉장히 최선을 다할수가 있어요! 예를들어서 나는 돌아오는 2019년 1월 1일에 생을 마감할것이다. 라고 자기세뇌를 하는거에요! 그리고 휴대폰 어플리케이션으로 디데이를 정해놓는거죠! 그러면 매사에 최선을다하게되고 더 열심히 하게된답니다! 어차피 얼마 못사는인생 난 최선을 다하겠다..뭐 이런식으루요 ㅎㅎ. 지나간 시간은 절대로 돌아오지 않는답니다 여러분! 현재에 충실하세요!

제목 없음-1.jpg

Sort:  

잘 읽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좋은글 감사합니다~^^

자주뵈요~ ㅎㅎㅎ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글 잘보고가요:)

감사합니다 ㅎㅎ 개인적인 생각일뿐입니다! ㅎㅎ

살아있는 현재에 행동하라...
좋은 글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현재 내가할수있는 행동중 가장 최선의 선택지를 하나하나맞춰서 찾아가다 보면 언젠간 성공할수있겠죠?! ㅎㅎ @pooka 님도 오늘하루 화이팅하셔욧!

그 시간이란게 돈보다 가치있는건데 왜 그땐 모를까요?
지금 스팀잇하는 이 시간이 가장 소중한 시간입니다..

맞아요...! 시간은 무한한게 아니에요..! 각자에게 할당된 소중한 시간을 아무것도하지않고 그저 보내버리면 너무 아쉽잖아요?! 그러니까 다들 스팀잇 합시다! ㅎㅎ

계획이란 미래에 관한 현재의 결정이다.
-드래커-

이 글이 제일 눈에 띄네요! 전에 한 번 봐서 그런거같아요.
계획과 관련해서 저도 읽은 좋은 글이 있는데 내일 포스팅 해보도록 할게요ㅎㅎ

항상 최대한 많은걸 계획하고 결정 그리고 번복하지않는게 중요한것같아요! ㅎㅎ 내일 포스팅 기대할께요~

내가 헛되이 보낸 오늘 하루는 어제 죽어간 이들이 그토록 바라던 하루이다.

참 경각심을 일깨워 주는 말인 것 같습니다.

잘읽고가요~

맞아요! 지금 우리가 이렇게 스팀잇에서 활동하는것도 어제죽은이가 그리 갈망하던 내일이죠! 하루하루를 값지게 살아봅시다!

시간을 어떻게 쓰느냐가 중요한 것 같아요.
시간이 참 중요한데 그냥 헛되이 보내는 경우도 많죠. 반성합니다.

반성하고 1분 1초라도 더 아껴서 나에게 필요한일들을 하는게 중요한것같아요! ㅎㅎㅎ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