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미언 선배분들께 질문있습니다! 뉴비를 도와주세요...ㅜ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자로 스팀잇을 시작한지 5일차되는 아서폿입니다!
아직까지 스팀잇이라는 플랫폼에 익숙해지지 않아서 많이 서툴기만 한데요
그럼 귀한분들의 시간을 빼앗지 않기위해 잡담은 여기까지 하고 몇가지 여쭤보도록하겠습니다 :)


1.글을 작성하였을때 수익구조


제가 지금까지 알아본바로는 저자가 글을 작성한지 15분 내에 발생한 업보트에 대해서는 저자가 100퍼센트 수익을 가져간다고 들었습니다 그후 15분부터 30분까지는 저자와 업보트를 누른 큐레이터 들이 50 : 50으로 반반 수익을 가져간다고 들었구요!

그리고 그후 30분이 지난 시점부터는 큐레이터들이 업보트를 누르면 그 이후에 난 수익들은 큐레이터들이 가져간다고 들었습니다.(보유하고있는 보팅 파워에 비례해서) 그렇다면 여기서 질문!

저자는 글을 작성하고 난후 30분 이내에 발생한 업보트에 대해서만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건가요?

2.현재 글들의 합산보상과 이번주 예상 보상이 다른이유?

제가 지금까지 다른 스티미언 분들의 글들도 종합하여 본 결과 처음 제글들에서 발생한 수익들을 합산한것보다 예상 보상이 차이가 많이나는것을 발견했습니다. 제가 뉴비라서 아직 수익이 미미하고 스팀파워도 약하기때문에 그려려니 했지만 다른 선배 스티미언 분들의 수익을 살펴보니 그분들도 모두 차이가 크더라구요 :(

당일날 500불이 넘는 수익을 창출하시는 대세 스티미언분들의 수익도 마찬가지로 일치하지가 않구요...이건 어떻게된걸까요?

원래 예상보상과 직접 합산한 보상은 다른건가요??

3.선배 스티미언 분들의 닉네임 오른쪽에 숫자가 의미하는게 뭘까요?!

선배님들의 계정을 살펴보면 오른쪽에 숫자들이 제각각 적혀있는걸 볼수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게 단순히 게임으로 비유하자면 레벨과는 상당히 다른것같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여러가지 스팀파워나 팔로워분들의 스팀파워의 합산도 영향을 미친다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아직 스팀잇이란 플랫폼이 대중적으로 알려진것이 많이 안보여서 이렇게 선배들에게 질문 남겨보려고 합니다. 부디 작은 의견이라도 귀담아 듣고 실천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남겨주신분들께는 작지만..업보트 한번씩 눌러드리겠습니다.

선배님들의 조언 기다리겠습니다! :) -뉴비 아서폿-

Sort:  

안녕하세요.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되는 뉴비인데요,
3번은 평판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easysteemit 에 가면 아마 1번에 대한 답도 얻으실 수 있을거라 믿습니다.
https://steemit.com/kr/@easysteemit/easysteemit-is-voting-unlimited-what-s-full-voting-familydoctor-carrotcake

멋쟁이❤

감사합니다! 좋은정보 정말 유용했어요!

30분이 지난 보상에 대해서는 저자 75% 큐레이터 25%의 비율이기 때문에 전체 보상금액과 예상금액 차이가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선배님! 열심히하겠습니다! :)

보팅을 한명만 하는게 아니라 여럿이 하니까 그 여러명 중 스팀파워에 따라 비례해서 큐레이팅 보상이 주어질거에요. 근데 그 시점의 스팀 시세와 나중에 보상받을때가 또 달라져서 뭔가 정확히 계산해보는건 어렵더라구요...
명성도는 레벨같은건데 스팀파워나 스팀달러 보유정도와 팔로우, 팔로워 이런거 다 종합적으로 메긴 점수 같고 제가 해보니 52부턴 잘 안오르네요.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됐어요. 부족하지만 도움이 됐길 바랍니다!!! 32.jpg

감사합니다! 시작한지 얼마안되셧는데 54레벨이신거보면... 정말 열심히 하셨나봐요! ㅎㅎ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제가 궁금했던 것들인데.. 여기서 알아보고 가네요. 저도 뭔지는 잘 모르고 그냥 활동만했었는데.. ㅎㅎ 잘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