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을 무엇이라 생각했는가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스팀잇 무엇인가?

글을 작성하는 공간
사람들이 모이는 커뮤니티
인터넷의 집약(集約) Intergration - 정보홍수의 대세와 아이콘과 같은 느낌
기회

-글을 쓸때 내가 갖는 생각

단순하게 효과적으로 꾸준히
정보 수집, 정리하고 생각하고
낯선 가상화폐 시스템의 접촉
새로운 수입원에 대한 시도, 도전

-지갑을 바라보는 나의 마음

비교적이며 절대적인 나의 텅빈 지갑
커뮤니티 내의 영향력
절망적이며 희망적

순수욕망으로 미화된 열망
보다 나은 양질의 글을 양성하는 단편
그로 인한 비의도적 과열경쟁의 연장
동시에 새로운 시장, 볼륨
개척하는 자와 부정하는자
옹호적 비호적

과연(果然) indeed - 아닌게 아니라 정말로

"참 really 이라면"

Sort:  

그냥 뭐 하는거죠.ㅎ
재밋게 하니 시간 가는줄도 모르고.ㅎ

가장 명쾌한 답이 빠졌네요.
즐거움
^^

어렵네요 저도 ㅋ 생각정리중.

복잡한 마음으로 가볍게 쓰느라 여간 어렵네요 ㅋㅋㅋ

스팀잇은... 블록체인 기반의 SNS. ^^

비유하자면 walletbook?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스팀잇은 소통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돈은 그 다음 문제인거 같구요:)
확실히 블로그, 인스타와는 다르게 소통적인 측면에서 사람들의 교류가 많아요!!!

확실히 이곳의 분위기는 대화에 초점을 두고 있다는게 느껴져요.
관심 갖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ktw 입니다
순수욕망으로 미화된 열망
보다 나은 양질의 글을 양성하는 단편
그로 인한 비의도적 과열경쟁의 연장
동시에 새로운 시장, 볼륨
개척하는 자와 부정하는자
이부분이 정말 남다르게 다가 왔습니다..
저도 스티밋에 대해 여러가지 생각을 가지고 있지만 저글이 저의 생각을 대변해주는거 같습니다.
팔로우 하고 가겠습니다 맞팔 부탁드릴게요 ㅎ

맞팔했습니다. ^^
지금보니 조금 창피하네요 ..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190.79
ETH 3740.89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