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블로그 알리기] 블로그 수익내기

in #kr6 years ago

와 pc보다 모바일쪽이 압도적이네요?! 신기하네요. 저는 모바일과 반반정도입니다. 지난 번에 알려주신 팁까지 활용해서 그런지 어제는 제 블로그 탄생이후 처음으로 1.7%라는ctr을 기록했습니다 .(이틀 전부터 적용한 팁이 벌써부터 작용했을 리 없겠지만 그래두 감사합니다)

저는 블로그가 2개 있는데 하나는 제가 직접 해보기도 하고 조사도 열심히 해서 운영하는..그러나 키워드 검색수는 별로 없는 녀석이고
하나는 키워드를 본격적으로 조사해서 제 관심사가 아닌 키워드들도 작성하여 방문자는 많지만 단가가 떨어지는 녀석이 있습니다.

지금 블로그를 시작한지 6개월 정도 되었는데 이제는 이런 팁들을 보게 되면 아! 하고 제 잘못을 깨닫게 되거나 아 그럼 이거랑 저거랑 합치면 되겠다 라고 하는 아이디어가 떠올라서 재밌어지네요. 사실 수익은 하루 만원 벌면 잘나왔다 하는 정도이지만, 이렇게 팁을 읽으면서 조금씩 지난 달보다 성장하고 있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이 글이 마지막 연재가 된다고해서 뭔가 아쉬움이 생겨서 조금 길게 글을 적었네요. ㅎㅎ
여태까지 글 잘 읽고 잘 배웠습니다. 감사했습니당 (아직 그만이라고 안하셨지만요ㅋㅋ)
그럼 저는 보팅 하고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7621.06
ETH 3787.11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