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건물 밖은 위험해, 서울스퀘어 맛집 "카니발피자"

in #kr6 years ago (edited)

요즘 진짜 너무 춥지 않나요?
가뜩이나 살 쪄서 몸이 무거운데 한껏 껴입어서 옷도 무거워요. 아 싫다 ㅋㅋㅋㅋㅋㅋ

직장인의 하루 중 꽃은 점심시간인데 밥 먹으러 밖에 나가는 것도 무서워서 요즘은 건물 지하 식당가로 가요.
근데 사람 맘 다 똑같은지 11시 45분에 내려가도 모든 식당에 대기줄이 👬👭👫👫👬👭 줄줄줄.

이럴 땐 뭐가 생명이다?
스 피 이 이ㅣㅣㅣㅣㅣㅣㅣ드 으.

오늘은 11시 30분에 지하로 내려갔습니다😊
타 회사 분이 같이 밥 먹자해서 어디가지? 고민하다가 얼마 전 인스타에 올라온 걸 보고 가고 싶다 생각했던, 그러나 줄이 길어서 돌아섰던!
카니발피자를 가보기로 💃

-------------카니발피자 서울스퀘어점------------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한강대로 416 서울스퀘어 지하1층
✔전화: 02-6456-8752

11시 30분에 가니 널럴하더라고요 😊 (흡족)
앉자마자 베스트메뉴와 신메뉴를 섞어 주문 완료!
솜사탕소다부터 나옵니다 ㅎㅎ
2018-01-25-11-43-19.jpg

인스타에서 보고 궁금했던 건데요.
따로 나온 소다를 솜사탕 위에 쫄쫄쫄 부으면
2018-01-25-11-44-41.jpg
요렇게 완성됩니다 ㅎㅎㅎ

청포도 맛으로 골랐더니 아래에 포도가 가득가득했어요! 🍇
게다가 양이 엄청 많아서 결국 남겼......
제가 어지간해서는 먹는 거 안 남기는 사람인데

2018-01-25-11-47-25.jpg
소다 다음으로 나온 건 조개폭탄봉골레입니다.
메뉴 이름에 걸맞게 바지락이랑 홍합이 가득가득!하니 맛있었어요.
*면보다 조개 양이 더 많습니다.

2018-01-25-11-48-17.jpg
다음으로 나온 숯불갈비샐러드파스타는 면발은 조개폭탄봉골레와 같은데 샐러드파스타여서 그런지 콜드파스타에 가까웠어요.
차가운 면발과 샐러드의 조합은 좋은데 갈비는......제가 생각한 숯불갈비와는 많이 달랐어요 😔
갈비는 자고로 뜯거나 씹는 맛이 필수 아닙니까?!
매가리 없는 갈비 싫어요

2018-01-25-11-49-30.jpg

다음 타자인 스피니치마스카포네피자는 제가 좋아하는 토핑 조합이었어요.
*치즈+ 시금치 + 크렌베리 + 사과+호두+ 레몬

이것저것 씹히면서 달달하고 상큼!!
한 조각 집어들면 크렌베리소스가 흘러대서 손을 닦아가며 먹는 것이 약간 불편했지만,맛있으면 장땡!

오늘도 역시 45분 지나니 어느 새 식당 안이 손님으로 꽉 찼습니다.
건너편 테이블엔 남자 세 분이 오셔서 순식간에 피자와 파스타를 드시고 나가시더니 그 다음에도 그 자리엔 남자 세 분이 오셔서 피자 파스타에 솜사탕 소다도 세 개 주문!

저랑 같이 온 남자 후배(매번 음식나올 때마다 저 사진찍으라고 두 손 공손히 모으고 기다리는)는 남자끼린 파스타 먹으러 못 간다~하던데 혼밥족도 넘쳐자는 요즘 세상에 남의 시선 신경쓸 거 뭐 있나요!
먹고 싶은 거 먹고 사는 거죠 🙄

카니발 피자는 진짜 옛날옛날에 강남역에 생긴지 얼마 안되었을때 가봤었는데 -
시간이 한참 흐른 요즘도 장사를 이어가고 있는지는 얼마 전까지만 해도 몰랐네요.

워낙 하루가 다르게 새로운 식당들이 치고 들어오는 요식업이다보니 이름만 같은 곳인가 했는데 솜사탕 소다보니 같은 곳 맞는 것 같고 반갑네요 ㅎㅎ
그 사이 나는 몇 살을 더 먹은건가

회사 건물 지하이니 앞으로 종종 방문해야겠습니다 😁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한강대로 416 서울스퀘어 지하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맞아요 ㅠ 출근시간대 점심은 전쟁터죸ㅋㅋㅋㅋ 맛있어보이네요 ㅠㅠ

추우니깐 다들 실내에서 드시려 해서 그런지 1층에서 지하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에 긴 줄까지 생기고 난리도 아녜요 ㅎㅎ

와우 사진잘찍으시네요 ..

사진만 보고 배고파졌습니다 ㅠㅠ

팔로우 하고갑니다!

저도 지금 사진 올리면서 배고파졌습니다 ㅠㅠ 퇴근길 반포대교 막히네요 허허헣 ㅠㅠ

음식들 전부다 트랜디 해보이고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시금치 피자 정말 먹고싶어요 ㅎㅎ 시금치 피자가 아니라 스피니치마스카포네피자..네요 ㅎㅎ 맛있는사진잘보고갑니다 :D

ㅎㅎ시금치피자가 훨씬 더 와닿는데, 메뉴판엔 스피니치......라고 ㅎㅎ암튼 크렌베리소스는 달달하고 치즈는 부드럽고 호두와 사과의 조화도 좋아서 맛있었어요!!😳

아 이시간에 이런 사진 보면 안되는데.ㅠ
지금부터 참을성의 시간이군요.ㅠ

방금 밥숟가락 내려놨는데 다 소화된 것 같아요......저는 먹고 싶은 건 참질 못하는 성격이라 이제부터 야식타임입니다😳

너무 맛있보이네요 ㅜㅜ.. 요즘 날이 너무추워요 감기조심하세요~~!

ㅎㅎ네 날은 춥지만 금욜이라 신나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서울스퀘어 저도 자주 가는 곳인데 가봐야겠어요. 자세한 포스팅 감사드립니다~

다음 서울스퀘어 방문 시 옵션 중 하나로 고려해보세요! 😊

오늘은 맘이라도 짱짱하게 먹고있어야겠어요
너무 추워요

미세먼지와 추위 중 뭐가 더 싫은지 고민하며 출근했어요 흑흑 ㅠㅠ 둘 다 없어졋으면!! 짱짱맨님도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9034.81
ETH 3815.36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