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문래동에서 비빔칼국수 맛있게 하는 영일분식!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드디어 먹스팀 시작!!

첫 번째 먹스팀 글은 그래도 제가 자주가고 맛집으로 자부하는 곳으로 하고 싶어서 여기 골랐어요~!

문래동 철공소 골목안에 위치한 영일분식이에요!!

비빔국수 가격은 최근에 천 원 올라버렸어요 ㅠㅠ 그래도 요즘 물가 생각하면 괜찮죠?

이 가격에 국수랑 밥은 무한리필!! 대박이죠 > <

김치도 짜지 않고 맛있어요!!

칼비빔국수 시키면 이렇게 대접으로 육수를 갖다주세요!! 유부까지 잔뜩 들어가 있어요!

야채도 너무 싱싱하고 면발도 탱탱하고 양념도 맵지 않고 너무 맛있는 집이에요!!
더구나 칼국수면으로 된 비빔면 집은 잘 없어서 더 특별하기도 한 것 같아요!

날 더워서 입맛 없으실 때 별미니 꼭 방문해보세요~!

Sort:  

지금 이 밤에 갑자기 나가고 싶어지는 비주얼이네요
ヽ(〃^▽^〃)ノ
사진으로 만족하며 보팅 꾸~욱 누르고 가요
ヽ(´▽`)ノ

Congratulations @kkumi!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양념이 되게 맛있을것같아요!!깨가루솔솔~~^^

네네! 질리지 않고 정말 맛있는 양념이랍니다!

칼비빔국수 정말 맛있겠는데요
근데 가격은 왜이렇게 싸요 대박!!

요즘 물가 대비 엄청 싸죠 > < 정말 맛있으니 기회되시면 한 번 방문해보세요!!

가격도 착하고 맛도 착할거 같아요 ㅠㅠ

맞아요! 둘 다 착하답니다~!

무한이라니 ㅡㅜ 비빔국수 두그릇 이상 먹어야겠네요 ㅎㅎㅎ
매콤하니 입맛 돌겠어요~^^

ㅋㅋㅋㅋㅋ 양이 은근히 많아용! 저두 늘 그런 마음으로 들어가서 실패하고 나온답니다 ㅋㅋ

ㅎㅎ오우 가격이 너무 착하네요 !!
이렇게 맛집으로 자부 하는 곳이면https://kr.tasteem.io/event/19 여기들어가서 스팀잇 아이디로 로그인 한다음에 올려보세요 ㅎㅎㅎ
많은 맛집 정보도 알수있어요 ㅎㅎ

오호~드뎌 먹스팀 개시하셨군요
저도 오늘 고기국수를 먹었답니다.
후배랑 간만에 간 맛집이였는데 주인이 바꼈네요
맛도 바껴버려서 그마~~~안 ㅠㅜ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비빔 칼국수 맛깔나겠네요 ㅎㅎ
먹스팀을 하실때는 주소를 적어주셔야 더 큰 보팅을 해주고,
위에서 다른 분께서 말씀하셨지만 요즘에는 테이스팀에서 먹스팀 글을 작성하시면 더 큰 보팅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맞팔하고 갑니다~:)

무한리필과 함께 행복한 식사가
되겠네요^^ 저도 가봐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47.93
ETH 3160.25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