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내는 나쁜 아내 입니다

in #kr6 years ago

저녁에 이것 준비 합니다
저녁상을 잘 차려 줍니다
그런데 음식이며 반찬이며 조금씩
남으니 그것을 슬쩍슬쩍 제 쪽으로

자기야 이거 클리어 해
그리고 다시
자기야 이것도 클리어

저녁 먹으면서 무슨 RPG게임도 아니고
무슨 반찬을 클리어 하라고

결국 과식하게 되었다
어제 보다 더 한 강도로 운동을 한다

자전거 타고 도서관 가서 책 두권 빌려오고
바로 체력단련실로 가서 열심히 움직인다

image

휴 목표 달성이다
나쁜아내 나를 이렇게 힘들게 하다니,
내가 남은 음식처리기도 아닌데 ㅠㅠ

Sort:  

행복한 투정 같네요 ㅎㅎ

아내분이 잇님을 사랑하는거 같습니다. 맛있는것도 다 드시라고하시고~

오늘도 빗썸광고 엑스표시 눌렀습니다.

캐쉬워크 광고가 너무 많아졌네요

퀘스트 보상은 아내의 사랑?

보상 얘기는 없던데요
설명서 다시 봐야겠네요

캐시워크 어때요? 저는 코인스텝인데..아직..뭐..ㅜ.ㅜ
운동하면 좋죠..ㅎㅎ 보팅드려요

캐시워크는 100 보 넘을때 마다 1캐쉬 주는데
코인스텝음 4000 넘어야 1코인 주니...
나중에 보면 거의 비슷 할 것 같아요
캐쉬워크 1,000마다 광고 떠요 ㅠ.ㅠ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무료풀보팅이벤트 1등당첨. 좋은하루되세요.

어머나 세상에 이런 일이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