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음지교를 아시나요?

in #kr6 years ago

내 마음을 알아주는 친구

오늘 겁나게 더운데서 일하고 집에오니
참 점심도 못 먹고 일 했씀
아내가 하는 말씀
시원한 맥주 한잔 하시지 .....
어찌 그리 내마음을 잘 알아 주는지요 .....

맛있는 안주에 시원한 맥주를 내 옵니다

캬 내 마음 알아주는 내 아내는 천사입니다

image

image

역쉬 맥주는 퇴근후에 밥 먹기전에
오늘은 지음지교의 뜻을 다시한번 생각하게 하는 하루입니다

이제 더위가 19일 남았습니다
모두 힘내세요 뽜이팅!

Sort:  

지음지교가 아내라는 글인가요?
좋겠네

네 아내가 내 맥주먹고 싶은 마음을
잘 알아 주네요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Congratulations @kmnar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와이프님 음식솜씨가 좋으네요.
퇴근 후 시원한 맥주 아~주 죽여주죠^^ㅎ

퇴근후 시원한 맥주의 행복 입니다

Looks tasty .

Thank you

크 눈빛만 봐도 의미가 통하는
그 이상의 영혼의 교감 아닐까요 ㅎㅎ
천생 연분이신거 같네요

술에 관해서만....

시원한 맥주와 함께 더위를 날리시는군요ㅎ 이제 몇일만 고생하면 이 더위도 좀 사라지겠죠?

더위가 물러가는 그날까지 화이팅!

이 더위가 19일이면 끝나는거 확실한 거죠7???
확실할까요??
끝이라도 보이면 조금 참을만할것도 같은데....

수분 보충은 맥주가 최고입니다^^

맥주 마시려고 물도 안먹고 ....

ㅎㅎㅎ 아내는 척하면 척!!!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900.77
ETH 2949.76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