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어디에 쓰는 물건인고??

in #kr6 years ago

날씨가 쨍글쨍글 합니다.
스팀 회원님들 건강하시지요?

일요일임에도 불구하고 장마철 일 못할것을 대비해
오늘도 나가서 일하고 왔습니다.
아내와 딸은 어디가고 없고
전기 렌지 위에 냄비만 덩그러니 있습니다.
이게 뭔고??

20180708_172831.jpg

뭔지 아실 수 있습니까??

일요일도 일한다고 맛있는 음식 준비 중 인가 봅니다.
그런데 알코올이 냉장고에 없습니다.

얼른 재활용품 분리 배출하고
슈퍼에 들러 알코올 사가지고 와야지요

웅~~~ 오늘은 무슨 알코올이 잘 어울릴까??
행복한 고민 합니다.

월요일 부터 비가 많이 온다고 합니다.
모두 비 피해 없도록 단단히 채비 하세요

저는 알코올 사러 갑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정답은 오징어입니다.

땡 오징어 아님니다.

수육을 하셨군요

양파사과 파마늘 된장 넣고 고기를 푹ㅎㅎ

정답입니다 이쁘지 않아도 맛있는 수육 입니다 image

흠...수육인가용..? 와 진짜 어려운문젠데 이건..ㅋㅋㅋㅋ 뭘까요 저음식은..

네 그 어려운 수육 입니다
이쁘게 자르지 않아도 맛있는 수육 입니다 image

크..수육에 막걸리라니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조합이내요! 부럽습니다 ㅜㅜ

우리님 뭐쫌 아시네요
감사합니다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수육이었군요.ㅎㅎ
사진만 보고는 모르겠던데... 다른 분들은 알아보시네요.ㅋ

수육인거 아는데도 우족같아보이는데요? ㅎㅎ

사진으로는 전혀 수육이라고 생각못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5
BTC 66739.07
ETH 3228.97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