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steem 25 매스커레이드 호텔 ------ 히가시노 게이고

in #kr6 years ago

거창한 책 소개나 독후감이 아님니다.
나이가 들어서 기억력이 떨어져 이렇게 기록으로 남기지 않으면
전혀 기억이 나지 않아서요

20180718_232359.jpg

도쿄 인근에서 연쇄살인 사건이 납니다.
그리고 그 연쇄 살인범의 예고에 의하면 이번에는 여자 주인공이 근무하는
호텔에서 다음 살인이 일어날것 이라고...

도쿄경찰은 호텔리어로 위장해서 호텔에 잠복근무를 합니다.
철저한 호텔리어인 여자 주인공과 크고 작은 다툼이 있지만 서로를 이해해 갑니다.

장님으로 위장해 남편의 예약을 확인하는 노 부인..

절대로 나의 위치를 알려 주지 말라는 여자 손님..

남자 주인공도(잠복하던 경찰) 몰랐던 옛 인연...

그러나 실제는 주말에 열리는 결혼식이 가장 위험한 것으로 감지 된다.
신부의 스토커가 가장 위험하다.

도쿄경찰은 잠복근무 인원을 더 보충하고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하지만 살인범은 이미 사전 답사도 다 하고..
이제 곧 범행을 실행 하려 하지만...
그 누구도 살인범의 의도를 알아 채지 못한다...

과연 아무런 사상자를 내지 않고 살인범을 잡을 수 있을까?

살인범은 무엇때문에 이 호텔을 다음 범행 장소로 정했을까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저는 답을 알아요...
이 책 참 재미나게 읽었던 기억이 나네요^^

네 잘 짜여지고 재미있네요

답은 안 알려주실거죠?

정답까지 다 알려주면 너무 ㅠ.ㅠ

저 이책 읽어본것 같아요.. 직장에 언니가 추천해줘서 읽어봤는데... 끝까지 다 읽진 못했지만 ㅋㅋ

다시 한번 도전 해 보세요

탐정 소설인가요~?! 굉장히 흥미로운 소설같아요!

추리소설 재미 있습니다

아.. 저도 지금 히가시노 게이고 글을 읽고 있는데 찌찌뽕입니다 ㅎㅎ 이 작가의 글은 정말 재미있는것 같아요. 쉴 틈을 안주고 책장을 넘기게 하네요

헉! 찌찌뽕에 당하다니 분하다 ㅋ ㅋ ㅋ

히가시노 게이고 책은 참 재밌는거 같아요 ㅎㅎ 추리소설 좋아흐는데 빨리 그 다음을 알고 싶어져서 미치죠 ㅎㅎㅎ

맞아요 히가시노 게이고 책 재미 있어요...
다음에도 한권 더 읽으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줄거리 이야기 해주신 것만으로도 흥미 진진하네요. ^ㅡ^

재미 있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명탐정 추리를 함 해 볼까요?ㅎ

저도 기대해 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1663.08
ETH 2893.40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