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모자

in #kr6 years ago (edited)

날씨가 엄청 추워요
큰수술 끝내시고 회복중이신
엄마를 위하여 따뜻한
모자하나 떳어요20180203_110241_HDR.jpg
외출할때 따뜻하게 쓰시고
몸도 빨리 회복하시길
바래봅니다~♥♥

실 분홍색 100그램
바늘 5.5미리 줄바늘 20180203_052600_HDR.jpg

핀에서 가져온 도안 하나 참고했지만
두세번 풀고 다시하고~
20180203_051830_HDR.jpg

드뎌 완성했어요
따뜻하게 쓰실 엄마 생각하니 흐뭇하네요
20180203_105837_HDR.jpg

Sort:  

환영합니다~팔로우 하겠습니다 ^^ 스팀잇 가입과 알아 두셔야 할점들 간단하게^^
일단 1.팔로우먼저50-100명한다2.그리고 글을쓴다(이전에 글 써봐야 잘 노출이 안된다)3.보팅은하루에10~15 회정도만보팅 80%유지 4.다른사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하면 보팅수익없음)5.제목 오른쪽에 온천 표시 안 나오도록, 1스팀이 1USD 이상일 때 보상은 50:50으로 설정6.댓글소통을 많이하라 스팀잇을누벼라~!!

도움글 감사합니다~

네 화이팅입니다 ~!!

어머님이 빨리 건강 회복하셨으면 좋겠네요. 우리 엄마도 제가 이런거 하나 만들어 드리면 엄청 좋아하시겠지만 아쉽게도 손재주가 없네요ㅜㅠ

태그에 kr-newbie가 떼어져있네요~^^

아~그렇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처음이라 서투네요

재주가 너무좋으셔요~~어머님도 쓰시고 좋아하실거같네요~^^

감사합니다~
어머니도 좋아하셨어요

분홍색 어머니모자 잘 어울리시네요.
효녀시네요.

ㅎㅎ~감사합니다~~

어머님이 빨리 회복하셔야 할텐데...
글쓰신분 마음이 너무 따듯하네영 .. 금방 회복하실거에요

감사합니다~
많이 회복되셨어요

따뜻하게 잘 만드셨네요 ^^
저는 슬슬 봄 아이템을 만들려고 몇일 궁리중이예요 ~ ^^
겨울건 지금 시작하기에 늦은감이 있고요~

반가워요~
입춘도 지났으니 날씨는 춥지만 마음은 봄을 향해 가네요
어떤 아이템인지 궁금해요~

반성하고 갑니다..돌아가신 엄마 한번도 만들어주지
못했어요

Congratulations @knitting-quee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knitting-quee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DrugWars Early Access
Thank you for taking part in the early access of Drugw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Are you a DrugWars early adopter? Benvenuto in famiglia!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ngratulations @knitting-quee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562.85
ETH 2891.34
USDT 1.00
SBD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