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제주 힐링 여행 총정리!!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코날두 @konaldo88입니다 ㅋㅋ

오늘은 지난 일주일간 열심히 포스팅 했던 제주 힐링 여행의 총정리를 해보고자 합니다^^
그동안 올렸던 맛집, 명소 포스팅을 한데모아 링크를 걸어 놓을꼐요 ㅋㅋ
관심 있으신 분은 링크 들어가셔서 읽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QmWVEnGxM4ELuJxfbrU4x8dP9wT4WY5tQ4XdtvD6iM9EZY.jpg

앞으로 제주 여행을 가시거나 계획하시는 많은 스티미언 분들께 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건강한 식단_'앤드유 카페'
제주 토종 생선 모듬 구이_'만담'
수요미식회, 알쓸신잡 국수집_'가시아방국수'
함덕해수욕장 분위기 좋은 카페_'카페 델문도'
흑돼지와 갈치속젓이 맛있는_'꽃돼지 연탄구이'
이국적 분위기_'조천 스위스 마을'
독특한 빵공장_'카페 볼스 프로덕션'
갈치조림 맛집, 가성비갑_'행복한 식당'
얼큰한 국물과 쫄깃한 문어짬뽕_'짬뽕상회'
고즈넉한 풍경이 아름다운_'성이시돌목장, 마방목지'
달달하고 시원한 망고주스_'리치망고'
5성급 호텔_'해비치 호텔'
동네 주민 맛집_'표선 어촌식당'

이상입니다 ㅋㅋ
여행은 4박5일 다녀왔는데 참 많은 곳들을 방문하고 맛봤었네요 ^^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ㅋㅋ스티미언 여러분들도 즐거운 제주 여행 계획해 보세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Sort:  

폿팅보면서 제주도가고싶은 욕구가^^ 떠나요~~~둘이서~~~~~ㅋㅋ넘 부러웠어용

담번 제주여행에 꼭 참고 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포스팅 넘 감사합니다. 링크 옆에 맛평점도 있으면 좋을듯 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43.11
ETH 2928.78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