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먹고살아요~~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얘기를 할까해요.
image
두서없이 쓰는글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리라
믿고 몇자 올림니다.
꿈을 꾸며 살아요~~
학교다닐때는 열심히 노는게 꿈이었고
그후~이루고
또 영업사원 생활을 24년하면서는 꿈이 전국1등이었고
그후 전국2등까지 이루고
image
또 수제파이 전문점을 오픈하면서는 꿈이 성북구에서 제일인 매장을 만들겠다는게 제꿈이람 니다.
나름 열심히 노력한결과
성북구 에선 나름유명하답니다.
반드시 제일인 업장으로 반드시 만들고 쾌거를 맛보렵니다. image
또 지인을 통해 스팀잇을 알게돼었고 열심히 해서 여러분들 사랑을 듬뿍받는
뽀오팅을 많이 해주는 인친이 되려면 지갑이 풍성해야 되겠죠~오
풍성한지갑을 위해

해서 ![image](https://img.esteem.ws/gc3qqq729n.jpg)
ㅠㅠ
 ![image](https://img.esteem.ws/h2we63cw0b.jpg)
요렇게  스팀패이결재  매장으로~~.요

제가  컴맹이가  좀..
좋은하루돼세요 
여러분
4개월전  .내가  가장  빛나던  시절을  ,잠시  ~~~
♡♡  될때까지  한다 ♡♡
Sort:  

오 파이!!
스팀결제가 되는 곳이군용.🤩

처음에는 오해를 하기도 했지만 열심히 하시는 모습에 이젠 응원할게요. 하이팅~~!

꿈을 위해 나아가는 모습 멋집니다 ㅎㅎ

파이들이 하나같이 이쁘네요~~
언젠가 기회가 된다면 꼭 먹어보고픕니당^-^

오 저 성북구 거주인데 작업장이 어디신지
제가 디저트 너무 좋아해서요!!!
스팀잇 포스팅 하고싶어요^^

상월곡동64~1번지 동덕여대 후문 카페이트입니다 image

우아우아 파이가 정말 맛있어보여요!! 잠실로 배달은 안되것죠,,,?ㅠㅠ 만삭 임산부라 갈수가 없는데 ㅜㅜ

배달가능하답니다. 실버할아버지가 직접배달해요.

뭘 하든지 성공하실 분이네요
화이팅!

파이가 정말먹음직스러워 보여요!ㅎㅎ
열심히 노력하시는모습이 멋지세요~
앞으로도 멋진모습 기대할게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꿈이라는게 다 부질없다. 말씀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꿈이 없다면
넘 지칠거 같네요.
나의 꿈은 당장은 장기여행 이랍니다.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