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력은 국력, 매일 일만 걸음 걷기 도전 - 6주차(일주일 결산)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steemit.jpg

저번 한 주 동안 매일 일만 걸음을 걸었습니다
좀 덥기도 하였으며, 힘도 약간 들었습니다
힘을 안배하며 천천히 걸었습니다

다음주도 기대해 주세요~

Sort:  

우왕 보면서 반성하게돼요 ㅠ_ㅠ 매일아침 운동을 갈까 말까 고민하다가 결국 안가는 저는 반성합니다 만보걷기 힘든데 존경해요 짝짝! 앞으로도 응원할게요 ㅎㅎㅎㅎㅎ 팔로우하고가요! 소통해욥 호호

시작이 반 이라고 하잖아요~
힘 내어서 시작 해보세요 : )

굳 꾸준함이 대단하십니다.

저 보다 더 오랫동안 일만 걸음을 실천하신 분들이 많으세요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꾸준히 하시는 모습이 멋집니다!

응원 감사해요~

건강이 최고지요~

항상 응원합니닷!

이제 날씨가 조금씩 시원해 지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용~

무더위가 이제 끝나가고 있네요
시원한 가을에는
심신의 수양을 위해
더욱 노력해 보아요!

태풍이 오고 있습니다!

피해를 적게 보길 바랄 뿐입니다
비루스님 또한 피해 없으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184.89
ETH 2995.4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