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travel - Planning a trip. 여행계획짜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여러분 ~~

Hello, guys. :D

KakaoTalk_20180705_191913147.jpg

(It means 'Guam is the first time'.)

주문제작을 했는데.. 실수로 날짜를 7월 29일에서 8월 1일로 했네요.

I made the order. they accidentally set the date for July 29 to August 1.

저는 이번 휴가기간에 괌에 여행을 가기로 했는데요. 출국까지 아직 20여일 정도가 남아있지만, 여행을 가기 위해서는 이것 저것 준비해야할게 많더라구요. 기본적으로 비행기 예약부터 시작해서, 호텔 예약, 각종 액티비티 예약, 그리고 가장 중요한 레스토랑이랑 맛집, 먹거리에 대한 정보.. 해야할게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I'm planning a trip to Guam this vacation. I still have about 20 days left, but I have a lot to prepare for my trip. Basically, starting with airplane, hotel, various activities reservation, and most important restaurant, street food. I've got a ton of things to do.

KakaoTalk_20180702_170317854.png

(이건 인터넷에 있는 다른 사람의 계획)
(This is someone else's plan on the Internet)

그래도 하나씩 찾아보니, 거의 여행일정이 완성이 되었는데요. 밑의 일정이 바로 이번 괌 여행 계획입니다.

When I looked it up one by one, I almost finished my trip plan. Below is the itinerary for my trip to Guam.

asda.png

아직 휴가를 가려면 많은 기간이 남아있지만, 꼭 공항에서 비행기를 기다리는 느낌이 드는 것은 왜일까요? 하하.. 아 참 그리고 혹시나 추천할만한 맛집이나 좋은 곳있으면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

There are still many days before I go on a vacation, but why do I feel like I'm waiting for my flight at the airport? haha.. Oh, and if you can recommend any good restaurants or place, I would appreciate it. :D

Sort:  

우왓~~ 괌이라뉘!!!! 잼있으시겠어요~~!!

괌.. 부럽네요 ㅠㅠ 가보고싶었거든요 ㅠ

여행을 계획하고 공부할때부터 설렘은 커지기 시작하잖아요 ㅋㅋㅋ 좋은휴가 보내고 오세요!

와우 괌 특산물은 구찌라는 우스게소리가있던데
진짜인지 다녀와서 알려주세요! ^^

으악... 특산물이 구찌라니..ㅋㅋ가보고 생각을 해보겠습니다ㅎㅎ댓글 감사드립니다~^-^

우와.. 진짜 너무 부러워요.. 재밌게 놀다오세요...! 기다리는게 너무 설렐것같아요

정말 기대되네요ㅎㅎ저도 예전부터 가고싶었는데 어째저째하다보니 가게되었네요ㅋㅋ가기전에 운동을 좀 해야겠습니다ㅎㅎ댓글 감사드려요~~^-^

괌이나 싸이판 저도 꼭 가보고 싶어요 완전 부럽

시간내서 한 번 다녀오시는게ㅎㅎ듣기로는 괌은 진짜 휴식+약간의 액티비티, 사이판은 액티비티의 천국이라는 소문이 있더라구요ㅎㅎ

재미있게 다녀오세요..~
괌도 미국땅이라.. ㅋ
은근히 쇼핑할 거리가 많급니다..
여행=쇼핑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ㅋㅋㅋ네 이번 휴가의 마무리는 쇼핑으로..ㅋㅋ매일매일 쇼핑몰에서의 쇼핑이 계획되어있네요ㅋ댓글 감사드립니다~~!!

와우 저도 해외 나가고 싶네요ㅠㅠ 부럽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저도 이번에 휴가시즌에 어떻게 가게되었네용ㅎㅎ성수기라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게..ㅜㅜ

Congratulations @korea-news!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3096.57
ETH 2954.05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