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의 첫 보상!! 그리고 스팀파워 업!!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koreabloger 그남자,그여자 입니다.


스팀잇을 시작한지 1주일!!
드디어 가입인사글에 받은 보상을 받았습니다!!


보상1.JPG

가진게 아무것도 없던 거지...
보상으로 0.142스팀과 3.637스달 그리고 1.696의 스팀파워를 보상받았습니다~와아아ㅏ
보상2.JPG

보상은 스달과 스파로만 받는주알았는데 스팀으로도 주더군요 왜지..?
스달과 스팀가격이 떨어지면서 보상액이 조금 줄었어요 ..ㅠㅠ

보상을 받자마자스달과 스팀으로 스파업을했습니다.. 파워업업
보상3.JPG

임대 스파 15뿐이었던 제가 이제 20스파가 되었습니다!
이제 얼마나 강해졌는지 볼까요???+

보상4.jpg

아... 아직도 제보팅파워는 0.00... 언제쯤 100원이라도 보팅할 수 있을까요...
보무룩...
열심히 할테니 많은 관심부탁드려요 ㅠㅠㅠ
그럼 이만 플랑크톤은 물러갑니다.

koreabloger.jpg

Sort:  

축하드립니다.
0.142스팀과 3.637스달이 스팀파워 2.8이 안되는군요..
저도 내일쯤 첫 보상을 받게 될거 같은데요..
미력하나마 보팅드립니다. (앗,, 보상 받고 할걸 그랬네요.. ^^)

ㅋㅋ 언제쯤 1보팅에 1달라가될수있을지ㅠ 대세글에도한번올라가보고싶네요 ㅜ

워 능력자시네요 전 가입한지 3주정도 되었는데 아직도 걸음마..응애응애

우리빨리 피라미로올라가요 ㅠ

네..전 거래소에서 스팀 줍줍하고 오겠습니다 ㅠㅠ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축하드립니다.
조금씩 모아서 피래미 되는 그날까지~ 가즈아~

피래미 ㄴㄴ? 고래까지 달려 가즈아~ㅋㅋㅋㅋ
감사합니당

첫 보상을 받으셨군요! 축하드립니다! ㅎㅎ
아직 시작한지 얼마 안되셨네요. 너무 보상에 신경쓰지 마시고, 소통하며 즐기시길 바래봅니다... 보상은 그후에~

ㅎㅎ 그래도 다른분들 보팅찍히는거랑 제거랑 비교가 안될수가없더군요 사람욕심이란게 ㅠㅠㅠ
열심히 꾸준히 해보겠습니다 ㅋㅋ

현질의 유혹을....ㅎㅎㅎㅎ
비상금 털어봐요~ ^^;;

비상금 털어서 코인투자햇다가 적자중이에요...흑..연말에 발뺏어야햇는데..

오 저도 열심히 해야겠어요!

글마다 보상이좋으시네요 부러워요 ㅠ 놀러갈게요

저요!?아니에요 ㅠㅠ
테이스팀인가 그거 참여하는거말고 개인적인글은 완전 꽝이에요 ㅠㅠㅠ 어떻게해야 사람들이 많이 볼까요 퓨

저희가 보팅파워가 쌔지면 알아서 모일탠대...
열심히 댓글달고 소통하는방법뿐인거같아요 ㅠㅠ

힘내세요!! 금방 좋은 날이 올겁니다^^ 홧티잉!

감사합니다 ㅋㅋ 좋은날을 위해 소통을 많이해야되는데 쉽지가않네요 ㅠ 너무어려워요 !

ㅎㅎ 천천히 하세요^^ 너무 빠르게 하려고 하다가 힘빠져요 ㅎㅎ

같이 열심히 해보아요 ㅋㅋ
화이팅 :D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멋져요 ㅎㅎ 저도 얼른 첫 보상 받고 싶네용

저와같은 뉴비시군요 ㅋㅋ 진짜얼마안되지만 기분은 좋아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443.06
ETH 3660.17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