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 the bank steemit.. thanks 뉴비로서 앞으로 스팀잇에 대한 나의다짐.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105-4.jpg

안녕하세요 모두들 즐거운 불금 보내고 계신가요?

아마 스팀잇분들이라면 요즘 스팀상승에 힘입어 기분좋은 상상을 하고계실겁니다.

저가 아직 스팀잇 한지 한달이 안되었지만 처음$20글 기록을 남기고 일주일이 지나 보상을 받았습니다

20180105-5.jpg

12.303.SBD and 1.785steempower ...

고래님들과 기존의분들은 이게 뭐야 할줄 믿습니다.

하지만 저에게는 아주 큰돈입니다. 12.3SBD만 한화로 따져도 13만원 넘는돈입니다.

가정을 꾸미고 살고 있지만 하루일당이 이돈보다 못하는게 사실입니다.

저는 그래서 스팀잇에 "저의 시간과 노력을 걸겠습니다.. 여러분은 뭘 걸겠습니까?"

비록지금은 고래분들이나 기존의 글들에비해서 $1에도 못미치더라도 그분들은 나름대로 힘든 노력으로 현재의 단계에 들었는줄 압니다.

뉴비분여러분 저도 마찬가지지만 여러군데 보팅하면 0.01도 상대에게 잘 올라가지 않습니다.'

제가알기로 100%보팅을 줄이기위해서는 500스팀파워가 필요하다는데 뉴비에게 500SP까지 올리는게 쉽지않습니다

여기서 자신의 글들이 $1도 안된다는 열등감으로 포기하느냐 아니면 여러분들도 몇십 몇백$ 글을 적는분이 되느냐는 지금부터의 마음가짐과 노력에 달려있습니다.

보팅0.01안되더라도 이벤트 참여해서 맞보팅 조금이라도 받으시고 많은 유저분들과 소통해서 인정받는다면 스팀잇에서의 롱모델 "독고노인"님 처럼 되고 싶은게 소망입니다.

나눔을 주고싶어도 힘이 있어야 됨니다.. 뉴비님들 힘들더라도 승부를 거십시요..

그러면 적어도 몇달후에는 지금보다 몇배의 글보상 및 수입이 올것이라고 저는 믿습니다.

모두들 불금보내시구요. 즐거운 주말들 보내십시요(__)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맞습니다!! 같이 꾸준하게 노력해봅시다 !! ㅎㅎ 언젠가는 빛을 보겠죠 화이팅

모두 화이팅입니다!! 아자!

항상 좋은일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ㅎㅎ

응원 합니다.

https://steemkr.com
이용해보세요 500sp가 넘지않아도 보팅파워를 조절할수있어요
승승장구하는모습 기대하겠습니다
이벤트에도 계속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10 이상 글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역량이 많이 부족한듯ㅜ

용기를 주는 글 감사합니다~ ㅎㅎㅎ
힘이되네요~
한 주도 고생하셨습니다~ ㅎㅎ

12달러 첫보상이면 진짜 크네요 ^^ 제 첫보상은 2.8불 이었어요 ^^ 저도 지금 여러가지 방법으로 최대한 보상을 늘려가고 있습니다 ^^ 찾아보시면 방법은 여러가지더라구요,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1005.71
ETH 3788.87
USDT 1.00
SBD 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