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일기. 떨어질 때도 비트는 늘릴 수 있다

in #kr6 years ago (edited)
  • 떨어지는 하루였지만 스톰 단타로 좀 벌었습니다

  • 90%의 사람들이 돈을 못 버는 시간때에 돈을 벌려면 차트 공부는 필요한 거 같습니다.

  • 스톰 0.618 피보나치 되돌림 구간에서 소액을 수면구매해서 짧게 이득보고 팔았습니다

  • 사실 거래량 어느정도 되는 알트들 방어가 강해서 추락할때마다 기계적으로 사도 엄청난 수익 버는건데.

  • 3월 말까지만 해도 아주 많은 사람들이 욕하던 팜비치가 어느새 재평가를 받고 있네요. 더블바텀 + 4월 상승장에다.
    이젠 모두들 기관 투자자들 들어온다 그러고, 아무도 모르던 5월 중순 컨센서스 암호화폐 컨퍼런스를 기대하고 있고. 이제 푸에트로리코 암호화폐 억만장자 스토리만 실현되면 되는걸까요

Sort:  

회복 분위기 만으로도 좋네요.

지금 알트도 이틀간 힘들다 다시 회복입니다!

저도 전체적장이 숨쉴 구멍은 주는거 같아서 좋네요...

어제의 암흑기 후, 지금 실시간 알트코인 장 좋네요 ㅎㅎ

팜비치에서 추천했던 GTO도 업빗 상장 찌라시가 돌아서 펌핑되는 덕분에 미리 사놓고 대기탔던 저는 행복한 수익률에 좋아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예전에 사놓고 잊어버리고 있었는데 말씀 듣고 가 보니 세 배가 되어 있군요 +.+

대박이네요! 해외거래소에서 한국거래소 상장 전에 사는게 짱이네요

11,300 돌파 전까진 트렌드가 바뀌지 않았다고 보는 시각이 많은데,
코크님은 어떻게 보시나요?
엊그제 조정이후에 다시 상승해서 트렌드가 바뀔거라고 보시는지.

개인적으론 최소한 6월 중순까지 상승장이 이어질 거 같습니다만,
비트코인 마켓메이커(세력)이 원하면 5월 중순 전에 바닥 한번 더 보러 가는 건 가능하다 생각합니다

트렌드에 대해서는 말씀하신대로 12000정도는 넘겨야지 폭등장이 시작될 거 같습니다

오늘 시아 원화상장으로 btc로 소액 사둔게 많이 올랐네요.미리미리사둬야겠네요 ㅎ

어찌됐든 상승장만 꺾이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안녕하세요
많은 노력이 결실을 보시는군요
비트코인의 년간 큰 흐름을 보면 3,4월부터 6월 초중순까지는 대체적으로 상승을 하는거 같네요
그 다음 조정을 받고 연말이면 큰 폭의 상승장을 보여주는 큰 흐름이 반복 되는 듯합니다
올해도 비슷하게 진행 중인 듯 보이구요
6월초까진 패턴대로 상승장이 되길 바래봅니다
성투 하세요~

저도 그렇게 보고 있습니다. 매년 패턴은 틀리지가 않네요 ㅎㅎ

이론과 실제가 일치하지 않아 조금 힘드네요. ㅠㅠ
제가 차트를 잘못 그리나봅니다.

다이버전스에 대해 알아보는 중이었는데 전에 쓰신 포스팅을 통해 쉽게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steemit.com/kr/@koreancrypter/5yulm2

더 좋은 화질로 올려드립니다! 다이버전스 선들 긋는 거는 많은 경험이 필요한 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Db0iTKJVAAAd02X.jpg

감사합니다! 기간 설정에 따라 차이가 있어서 판단하는게 쉽지는 않더라구요. ㅎㅎ

최소한 2개 이상의 시간에서 보이실 겁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256.11
ETH 3036.3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