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시즌2(?) 마무리 기념 뒷풀이 + 지금까지의 정보 모음

in #kr6 years ago (edited)

어제 글을 마지막으로 시즌 2(?) 를 마칩니다.

시즌1의 주제는 뉴스였던 거 같습니다. 해외에서 자라서, 영어가 한글처럼 편하기에 해외 정보들을 빠르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최근 두달은 암호화폐가 더 핫해져서 정보를 구하기도 더 편해졌고, 다른 많은 분들이 정보들을 올려주시면서 더이상 올릴 필요를 못 느껴왔습니다.

시즌2는 '소셜미디어 정보'가 되버렸더군요. 남의 정보 알려주는게 뭐가 그리 대단하냐 물으실 수 있겠지만, 내가 심장 이식이 필요할 땐, 최고의 심장이식 전문의가 누군지 아는 것도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95%의 다른 사람들은 그걸 몰라서 최고의 결과를 얻지 못하거든요. 인터넷이 발전한 요즘 세상은 더이상 '노하우'(know-how)의 시대가 아닙니다. '노웨어'(know-where)의 시대죠. 비트코인을 몇년 전 미리 찾아 투자를 시작한 사람들처럼, 가장 먼저 정보를 찾아내는 사람이 '꿀을 빠는' 세상입니다. 아 그리고 그냥 재미있는 사실인데, 해외 유망한 시그널방들, 인도사람들이 많이 운영한다는 사실 아시나요?

처음엔 내가 시행착오도 많이 겪으며 돈도 많이 잃어가며(누적해보자면 약 350만원) 선별해낸 정보들을 공개적으로 나누는 것에 고민이 됐었습니다. 한국의 잘못된 시그널방들에서도 한달에 명당 60~150만원씩 받는데, 제가 지금까지 4달째 스팀잇 출금으로 벌었던 돈은 지금까지 잃은 것의 1/5정도거든요. 물론 스팀을 1만원 기준으로 하면 다르겠지만 그건 너무 고점이라.. 여튼 한국에는 여러모로의 방법으로 한국사람들 돈 뜯어 버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저도 리플 꼭대기에 물려있는 사람으로써, 한국의 많은 가장들이 리플과 에이다에 물려 힘들어하고 있는 것에 대해 많이 읽어보니, 제 아버지였으면 어땠을까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물론 저희 아버지는 투자를 하지 않으십니다만 아오 2013년에 비트코인 투자 생각은 해보셨다던데, 회사에서 열심히 돈 버시는 거 보면 얼마나 힘든지 저도 아니까요. 하락장에서 물리면 가족들에게 얼마나 눈치가 보일지도 뻔하고요. 스팀잇 분위기를 봐보니 왠지 그랜트리스모님 팔로우하시는 분들 중 대한민국 가장이 많으실 거라 생각이 들었고, 그게 바로 제가 이메일에서 멘션했던 이메일 리스트의 추가적인 숨겨진 기준이었습니다. 스팀잇에 글 안쓰셔도, 레벨 25에 댓글 없으셔도 그 분 팔로우 하시면 이메일로 마법사가 누구인지 보내드렸습니다. 그리고 스팀잇 글 쓰시는 분들께 정보 보내드리겠다고 한 것은 스팀잇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한 하나의 방법이기도 했습니다.

여튼 1월에 암호화폐 거래를 시작하며, 4개월째 분별해가며 모아왔던 제 리스트를 반 정도 알려드린 거 같습니다. 시즌2를 마감하며 시즌3 때는 추가적으로 텔레그램 방 들어가라고 하고, 트위터 팔로우하라고 하는 정보는 새로 드리지 않을 예정입니다. 이런저런 이유로 제 글이 불편하신 분들이 있으셨다면 사과드리고, 댓글 남겼지만 정보 이메일 못 받으신 몇몇 분들은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혹시 기준에 맞으며 댓글을 남겼었는데 제가 못 읽은 거 같아 이메일 못 받으셨으면 다시 알려주세요).

일단, 시즌3의 주제는 무엇이 될지 모르기에, 분석글들과 이런저러한 다양한 주제의 잡글들도 올라올 수도 있습니다. 제가 이메일 보낸 기록이 있으신 분들은 일일이 시간 내셔서 제 스팀잇 확인 안하셔도 됩니다. 제가 그런 정보 다시 올리기 시작하는 날이 오면 이메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시즌2: 소셜 미디어 정보 나눔 정리 목록입니다. 가장 최근 -> 예전 순입니다

'
한국 알트코인 방: 시차 <- 검증중. 알트 콜 분석 올라와서 맘에 듬

해외, 한국 비트맥스 방들: 라이프스타일, 요크립토, 이노링 <- 괜찮음

한국 알트코인 방들: 커리, 시프 <- 나쁘지 않음

해외 텔레그램 방: Noah <-인성 주의

트위터: 대박 마법사 (이메일로 공개했음) <- 아낌없이 퍼주는 나무 주의. ㅎㅎ 그리고 마법사가 말하는 프리미엄 그룹은 1:1 상담이지, 더 좋은 시그널 주는 것 아닙니다.

텔레그램: 차트분석 강의 건율아빠님, 스팀잇: 빅스타님 <- 많이 educational함

트위터: 암호화폐 억만장자 크립토트렌디 <- 비관론자 주의

트위터: 비트맥스 두명 (이메일로 공개했음) <- 두분중 첫분은 코리안크립터 데스노트의 여파로 추천후 당분만 비트맥스 콜 중단하심.

제대로 된 텔레그램 보는 법 + 사기 피해 정보방

트위터: 엘리엇 차트 분석가 '필' <- 인성 주의, 코리안크립터 데스노트의 여파로 추천후 해킹 당하고 난리 남.

마리우스 <- 차트 분석가 중 한명이지,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코리안크립터 데스노트의 여파로 추천후 틀리기 시작함

트위터: 수상한 알라딘 캐릭터 엘리엇 웨이브 분석가/투자가 <- 엄청난 전략과 착함 주의

제가 항상 답글 달지는 못하지만, 시간 내서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 감사합니다. 그래도, 시간에 쫓기며 사는게 뭔지 저도 알기에 댓글, 업보트 부담 느끼시지 마시기 바랍니다!

Sort:  

가끔 와서 글 읽고 도움 받았습니다. 시즌3도 기대하겠습니다 :)

어렵게 구하신 정보들을 나눔해주신 덕분에...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새로운 주제로 쓰실 글들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계속 도움이 되길 바래봅니다 ㅎㅎ 아직 정해진 것도 없어 어떻게 할지 모르겠네요!

도움 많이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다행입니다!

많은 정보 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
주말 오후 잘 보내시고 즐거운 한주 되세요!

정보가 도움이 되시길 바래봅니다!

좋은정보 공유해주셔서 항상 감사드립니다
항상 받기만 해서 죄송하네요
앞으로 좋은 정보 있음 공유 드릴깨요
시즌3도 어떤 주제가 될지 기대 되네요
주말 잘 보내세요

https://steemit.com/kr/@sohn3/re-koreancrypter-72o5vw-20180407t103158894z#comments
제가 저번에 댓글로 Wyckoff Acumulation에 대해 달고 얼마 후 정말 Wyckoff 시나리오대로 급반등 온 거 같던데 저번에 저점 기다리신다고 하던게 걱정 됩니다. 물론 아직도 하락 5파 6500보다 더 내리찍을 가능성이 있긴 하지만요.

나눔정보 덕에 지금 딱 원금 회복했네요 감사합니다!

와 대박이네요!!

코리안 크립터님 덕분에 정말 좋은 정보들 많이 보고 배우고 있습니다 고개숙여 감사드립니다
대신 쫄보라 실제금액을 투자하고있진 않지만 이제 믿고 들아가 보려합니다
다만 부탁드리고 싶은게 이메일로 보내주시는 정보님들은 저도 받고싶은데 자격이 될지 모르겠습니다 ㅜㅠ
[email protected]

이메일로 완료!

덕분에 신세계가 열렸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혹여나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멋진 저녁식사를 대접해드리고 싶을 정도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주말 되시기를 :)

곧 완전 대박 나실 때 그때 제가 몰래몰래 굽신거려 보겠습니다!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공유해 주신 것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256.11
ETH 3036.3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