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유일하게 들어가봤던 해외 유료방. 신선한 전략을 가진 ‘노아의 방주’

in #kr6 years ago (edited)

트위터의 암호화폐 인물들 팔로우 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재미있는 컨셉을 가진 인물들이 많습니다 ㅎㅎ. 그리고 각자 특징들이 있죠.

오늘 소개하는 친구는 Noah입니다. 텔레그램방: https://t.me/NoahsArkOfCrypto. 유료방을 2달째 운영하지만 팔로워가 적어 유료방 회원들도 늘려야 하기 때문에 좋은 정보들을 무료로 많이 줍니다.

그냥 알려드리고 말수 있지만 제가 항상 추가적으로 정보를 드리는 이유는, 그 사람이 어떤 스타일인지 모른다면, 팔로우하는 의미가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Screen Shot 2018-04-15 at 3.14.48 PM.png

‘노아의 방주’는 제가 유일하게 보름동안 들어갔었던 유료방입니다.
이유는,

  1. 법인 등록을 하고 본인의 얼굴을 드러내며 운영을 하는 곳이었고
  2. 아직 거지인 저로썬, 저렴한 유료방들밖에 못 들어가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3월중순~말까지는 비트코인의 침체기..라고 할 수 있기에 아무 이득 보지 못하고 미국돈 약 $50달러만 버리고 유료방 체험기를 마무리 했네요 (그때 제가 비트에만 빠져있었는데, 알트코인에 좀 더 집중을 했었더라면 수익 볼 수 있었을 거 같습니다)

그래도 그 덕분에 이 친구가 어떤 스타일인지는 잘 알았습니다. 이 친구의 유료방은 '얼마에 사서 얼마에 파세요' 하는 곳이 아니었습니다. 들어가있는 사람들이 한 커뮤니티를 이루고 서로서로 잘 하고 있더군요. 그리고 비트코인은 모르겠지만 알트코인 거래는 잘 하는 거 같습니다.

이 친구의 가장 눈에 띄는 전략을 집어보자면

‘거래량이 한번 폭등해서 상승파를 시작했으면, 4시간봉 20EMA 정도로 조정을 한 후 다시 상승을 이어간다’. 특히나 그 부분이 피보나치 조정 레벨과 닿아있으면 완벽한 매수 시점.

입니다.

1시간+4시간봉과, 50MA, 20EMA, 200MA와, 피보나치 레벨들과, 패턴분석을 아주 좋아합니다.
역시나 바이낸스 거래소 위주로 트레이딩하는 친구입니다.

차트의 EMA, MA(SMA) 지표들 보시는 분들, 피보나치 레벨에 대해 아시는 분들은 적극적으로 팔로우 해보시기 바랍니다

요약합니다.

-영어 많음 주의
-내가 EMA, MA를 볼 줄 알면 정보를 유용하게 사용 가능
-1시간봉 50MA나, 4시간봉 20EMA가 매수 시점이라고 알려줄때가 많음. (글 올라오는 시점이 매수 시점 아닌 경우 많음)
-종종 ‘지금이 매수 시점’이라고 알려줌 “$$$ (is a buy / is an immediate buy / is at buy zone)”
-매도가격은 안 알려줄 때가 많음
-본인은 이 친구따라 트론 탔다가 수익보는 중
-"$$$ is ready for the next leg up" = "$$$ 는 상승할 준비가 되어있음"
-quick flip = (하락하던 게) 상승으로 바뀜
-한줄 요약: 마법사분처럼 간단하진 않지만, 차트 보시는 분들은 배울 것이 많음. 차트 안 보시는 분들에겐 좀 어려울 수도 있지만 매수시점 종종 알려줌..

다음번엔 제가 유일하게 들어가있는 한국 시그널방 두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추가 설명

  • 위에 제가 올린 텔레그램 방은 무료입니다
  • 유료방은 다른 시그널방들과는 많이 다른, 디스코드(Discord) 방입니다 (서로간의 채팅, 음성대화 가능한)
  • 유료방의 픽 50%정도가 무료 텔레그램방에 실시간으로 공개됩니다 (유료방에 있을 때 디스코드 유료방보다 텔레그램에 글 먼저 올라가는 거 보고 배신감 느꼈습니다)
  • 유료방에선 3월달부터 미리 알트코인들을 매집하고 있었는데 (ICX, ONT, WAN, NCASH, 등등) 저 혼자 비트코인 섹션에만 집중하다 매집 기회를 놓쳤습니다
  • 지표 분석을 하고 미래의 매수지점을 알려주기 때문에, 펌핑 설거지는 불가능합니다. 그럴 인원도 부족.
  • 픽 예시: "4시간 20EMA에서 매수하면 될 거 같고 피보나치 0.618까지 올라갈 거 같다"
Sort:  

안녕하세요 스팀잇 뉴비 @ayogom 입니다. 여러 유료방에 가봤는데 그때마다 느낀것은 한국 사람이 더 무섭다 였네요 ㅠㅠㅠ 해외방에 자신도 나타내고 한다니 무료방 모니터링 한번 해봐야 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ransfer 0.001 SBD or 0.001 STEEM to @a-0-0 to have your last blog post resteemed to over 33,700 followers. Leave Memo empty.

항상 감사드립니다^^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 즐겁게 보내세요

역시 돈을 벌려면 유료픽을 주로 하는 전문가들에게 도움을 받는 투자를 하는게 옳더라구요! 다만, 알려주신 고급정보같은 분들이 많이 없어서 주식할 떄 유료픽방에 돈날린적두 몇번있긴했네여 ㅠㅠ..

알려주신분은 유료가 어느정도 금액인가여? 궁금합니당~

이번달은 LTC로 받는 거 같던에 한달에 미국돈으로 환산하면 ~120달러정도인 거 같습니다. 그리고 유료방은 영어를 잘 하시는 분이라면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근데 무료방 정보만으로도 충분히 도움 받을 수 있는 거 같아 소개시켜드렸습니다!)

아하! 그렇군요!! 영어...제가 영알못이라 ㅠㅠ 흐흨 무료방이라두 봐야겠네염 +_+

한국 시그널방 궁금하군요ㅎㅎㅎ 저도 몇개정도만 걸러서 보고 있는데ㅎㅎㅎ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제 영어 닉네임이 노아이다 보니 관심 가지고 읽게 됐네요. ㅎㅎㅎ
좋은 정보 많이 얻으시고, 성투하시기 바랍니다. ^^

항상 유용하고 좋은 정보에 감사드립니다 :)

암호화폐 시그널방은 안들어가봐서 모르겠지만, 말씀하시는 지표 해석을 완벽하게 한다면, 어설픈 주식 리딩방보다는 나을것 같습니다. 저는 보통 트레이딩 보다는, 존버에 이은 목표가 혹은 매도시기를 정해놓고 투자하는 편이라, 리딩방은 들어가지 않는편입니다.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

항상글 잘보고있습니다~ 차트공부하고있는데 좋은 참고가 될거 같습니다!

유료픽 방이로군요 ㅎㅎㅎ 3월달은 굉장히 심심한 한달이었죠. 유료방 탈출러가 많았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4161.84
ETH 2950.76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