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입니다. 시장 상황에 대해서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시험 때문에 많이 바쁩니다..

한가지만 이야기해보고 가겠습니다

최근 조정 후, 어제 오늘 상승 다이버젼스들이 보임에도 불구하고 의도적으로 악재들이 터져 가격들을 계속 짓누르고 있는 거 같습니다. SEC, 마곡 지갑, 각종 유명인들의 비트코인을 향한 폭언들 등등 갑자기 끊이지가 않는군요

한달전까지만 해도 기관들이 다 암호화폐 관련해서 준비한다는 기사들로 꽉 찼던거 아시죠?

정확한 이유는 모르지만 잘 버티시기 바랍니다. 단기에 어떻게 되든 좀만 더 길게 보면 꽃길입니다.

2

비트코인 가격 조작에 관하여 참고: https://steemit.com/bitcoin/@supercrypto1/4th-dimension-bitcoin-manipulation-cartel-price-suppression-is-the-goal

Sort:  

담주 컨센서스가 시작하면, 다시 오르지 않을까 싶네요.

정확한 이유를 좀 알고싶군요.. 꽃길에는 틀림없지요!

음모론 재밌습니다.

의도적으로 올라갈자리도 누르더군요. 2-3일 후가 궁금해집니다.

와우... 링크 글 뿐만 아니라 다른글도 읽었는데 너무 상승/회복장만 외치며 홀딩만을 생각했던건 아닌가... 다시 한번 되돌아 보게 되네요 다음주 컨센서스 2018 또한 많은 이들이 급등을 예견하고 있으나, 모든 이들이 그렇게 예상할때 그렇게 안됐었던 적이 많았던거 같아 더욱 더 조심스레 투자하게 됩니다. 15000K or 5000K... 섬뜩하네요

개인적으론 컨센서스 같이 중요한 기간엔 폭락시키진 않을거라 보고 있습니다. 세력들도 그 기간에 비트코인 이미지 망치려고 할 거 같지 않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4693.66
ETH 2975.51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