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일기. 안전하고 빠르게

in #kr6 years ago (edited)

이젠 3달 넘게 배워온 분석력과, 얻은 정보들을 제대로 이용해 수익 내보는 시기.

  • 제대로 물리지 않을 가능성 있는 코인만. 크게 덤핑되면 손절 기회도 놓친다.
  • 대박 아니면 쪽박이지만, 올인하면 100% 물리는 징크스가 있기에 절대 한 코인에 올인은 금물.
  • 감정을 배제하고, 이성적이고 기계적으로.
  • 과감한 익절. 과감한 손절.
  • 한번 손절 후엔 좀 가라앉히는 시간을 갖기.
  • 마진거래는 손대지 말자.
  • 출발한 버스 추격매수 절대 금지
  • 정말 뜨거운 관심을 받는 코인이 아닌이상 (가장 최근의 '스톰'같이), 타겟1에서 매도. 스톰은 타겟2에서 매도함.
  • 잃지는 않을 안전한 투자로.
  • 근거가 뒷받침 되는 시그널만 내가 다시 평가할 것.

1일차: 0.265비트
2일차: 0.275비트
3일차: 0.287비트
4일차: 0.299비트
5일차: 시드로 0.5비트 더 옮김. 그래서 0.799비트에서 시작해 -> 0.815비트. 시드가 늘었으니 더 많이 벌수 있었는데 오늘 반나절동안은 시장이 안 좋았었어서..

대충 하루에 10만원 수준이었는데 시드를 늘렸으니 이제 최소한 20만. 운 좋으면 70만원까지 가능.

20180424_003509.jpg

Sort:  

와 잘 늘리시네요 ㅎ 비트 가격도 오르고 있으니 수익률 더 좋으시겟어요!

오... 축하드려요~ 잘 늘리시네요.
저도 비트파이넥스에 2 비트 놀고 있는데... 따라해 볼까요? ㅎㅎ. 똥손이라 ㅜㅜ

엄청 빨리 늘어나시네요 화이팅입니다 :)

그래도 taeja님 속도는 절대 못 따라갈듯합니다 ㅎㅎㅎ

주식투자 하면서 '기계적'으로 해보자고
자동매매프로그램 만들어보겠다고 파이썬 공부하던 때가 떠오르네요.ㅎ
물론 실패!ㅋㅋㅋ
프로그램도 어렵지만 검색식도 만들기가 참....ㅠ

위에 말씀하신 투자원칙만 잘 지켜도
손실은 안 볼 거란 생각이 들어요.
잘 안되니 문제죠. 진짜 잘 안 되더라구요..ㅋㅋ

아 ㅋㅋㅋ 저도 프로그래밍 배워서 간단한 게임 매크로 만들고 배포하던 시절이 생각나네요.. 여튼 유명한 트레이딩 봇들 리뷰들 봐보니까 하루에 1%도 못 벌고 손절나는 날도 많더군요. 개인적인 철저한 법칙이 필요한 거 같습니다. 프린트해서 붙여놓을정도의 규칙들이요 ㅋㅋ

크으 수익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 제대로 복구해야할 게 많아서 아직 실감이 안 나네요 ㅎㅎ

저도 복구할 손실이 한 둘이 아니지만... 코리안크립터님의 이정도 단타(맞나요?) 실력이시면 이런 상승장에서 하루하루 즐겁겠습니다ㅎㅎ

역시 대단하세요! 제대로 수익 내시기를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뭐 든지 원칙을 세우고 하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수익 인증글 기대할게요..^^

개인적으로도 바쁘실텐데 매번 좋은정보 알려주셔서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는 님~~
축하드려요 ㅋ 앞으로도 시드 많이 늘리시길 바래요.
저도 님과 함께 가렵니다.ㅎ

오랜만이네요. 저도 마법사 주소 좀 알 수 있을까요?^^
[email protected]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1
BTC 61553.99
ETH 2881.27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