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의 버지를 찾아서.. + 마법사 팔로업 + 비트코인 프랙탈 팔로업

in #kr6 years ago (edited)

Screen Shot 2018-04-11 at 9.32.54 PM.png
안녕하세요. 제가 며칠간 좀 바빴습니다 ㅎㅎ 많은 일들이 일어났네요. 최근 버지 XVG가 저점에서부터 3배의 성장률을 보여줬네요. 아 900정도에서 내린게 배아프다...

그리고, 다른 알트들도 곧 그렇게 될 거라고 보고 있습니다..

ADA입니다
fd

APPC입니다
222

LEND입니다
5

TRIG입니다
2234

마지막으로, 제가 지금 타고 있는 (457부터) FUN입니다
44

이들의 공통점은 오랜 시간동안 저점에서 지지대를 형성하여, 위로 쏘기를 기다리고 있는 코인들입니다.
해외에서는 작년 12월에 왔던 알트시즌 (altcoin season)이 다시 시작되었다고 말이 많습니다.
단, 비트코인이 갑자기 날뛰기 시작하면 안됩니다. 조만간 그렇게 될 수 있어 알트코인들에 영향이 잠시동안 있을수도 있고요.

비트코인은 지금 저점 가까이 와있습니다. 4000~5000대로 간다고 해도 고점에 비하면 별거 아닌 가격입니다. 그리고, 6500~7000대에 엄청난 매물대가 생성이 되고 있기에, 이 이후엔 비트코인의 7000 이하의 비트코인을 다신 못 볼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작년 12월 같았던 알트코인들의 펌핑은 오늘, 내일 오든, 몇주 후에 오든 한두달후에 오든, 다시 올 가능성이 큽니다. 저점 지지선에 있는 알트코인들 말이죠. 물론 어떤 알트코인들이 망하고 어떤게 살아남을지, 비트코인 가격이 얼마나 날뛸지 모르기에, 어떤 추천도 해드릴 수는 없을 거 같습니다.

혹시 제가 저번에 IOST 탔다고 했는데 같이 타신 분 없으시길 바랍니다.. 전 비트코인이 잠시 추락할 때 적당히 익절하고 뺐는데 스탑로스 없이 타신분은 없으시길....




트위터 마법사 시그널 팔로업

제가 알려드린 마법사 알트코인 콜들 따라가셔서 수익 보셨길 바랍니다. 오늘 아침 따끈따끈한 새로운 시트가 나왔네요!! 혹시 최근 며칠간 수익 못 보신 분들이 있다면 저같은 사람들일겁니다.

  • 사러 갔는데 추천 가격 지점에 있었지만, 그 당시 과매수 상태였었기 때문에 내가 매수한 후 가격이 떨어지기 시작함. 그래서 겁이 나서 몇퍼센트 잃고 손절!! = 과매수/과매도 현황을 볼 수 있는 Stoch RSI라는 지표를 볼 줄 아는 것도 중요합니다.
  • 또한 시그널이 나온 직후 얼마동안은 가격이 잠시 펌핑 될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나쁜 애들은 그 펌핑된 가격으로 한 1% 수익 먹고 빠져나올라고 하죠. 그래서 내가 매수한 가격보다 조금 떨어질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겁나서 손절 = 참을성 부족
  • 시그널대로 사놓고 반나절~하루 기다렸다가 오르지 않아서 손절 = 참을성 부족
  • 숏텀이 아니라 미드텀 시그널에 진입해서 기다리는 중..

제가 위에 이유들로 인해 최근 3일간 수익 못보고 총 10%정도 잃었습니다 ㅎㅎ. 기가 막히게 제가 손절하자마자 오르는 것들이 많더군요.

아무튼, 오늘 FUN 탔습니다. 마법사 콜은 아니었지만 다음 글에서 한분 더 추천 드리겠습니다. 나름 제가 이야기 하고픈 스토리가 있는 분이라.. 물론 기존 이메일 리스트에 있는 분들과 스팀잇 활동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요.

제가 이런 방법으로 스팀잇 활성화에 기여하면 스팀잇 사람한테 칭찬받으려나요?



비트코인 프랙탈 업데이트

좀 길게 끌고 있는 거 같지만 프랙탈을 따라가고 있는 거 같습니다..?
2
큰 링크: https://www.tradingview.com/x/4idLQMWt/

Sort:  

비트코인이 조만간 크게 추락을 할 수도 있기에, 스탑로스들 꼭 챙겨놓으시기 바랍니다!! 적절한 익절과 스탑로스는 정말 중요합니다

말씀하신것처럼 다들 하락을 예상했는데
미친듯이 오르네요

역시 세력은(마진거래 있는 비파,비멕스가 큰 세력들이라 생각합니다) 못 이기는 거 같습니다. 모두가 추락을 생각할 때 위로 쏘네요 ㅎㅎ
그나마 힌트가, 숏 포지션이 역대 최고점이라는 거였는데 그걸 간과하고 있었네요. 저번에도 역대 최고점 찍었을 때 비트코인 가격 폭등 했었는데 말이죠.

알트코인들은, 모두들 보셨을 거와 같이 비트가 폭등했을 때 폭락을 하니, 스탑로스의 중요성은 항상 유효합니다!

좋은글 감사합니다 ^-^ 오늘하루도 즐겁고 행복한하루보내셔요!

항상 좋은글 감사합니다.
알트 화이팅 입니다 에이다 가즈아^^

오랜만에 글 올리신거 같네요^^
국내에 드디어 중궈러 자본이 들어왔다는 말들이 여기저기서 도네요.
매집시기가 지나고 나면 조만간 상승장이 펼쳐질듯합니다.
제두 저점 형성된 알트 몇개에 스파이더를 쳐놨는데....걸릴지 모르겠네요...^^;
항상 유익하고 좋은 정보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결과 있으시길 바래요~

다시 시즌이 시작되는것같아 기대가 되네요 ㅎ 덕분에 많은 도움얻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바쁘셨군요~^^ 좋은 글 항상 감사합니다.^^

마법사님이 업뎃하는 쉬트에서 롱텀으로 보는 코인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저도 이제 슬슬 한계가 온듯해서, 길게 볼 놈들에 넣어두고 제 할일을 하려고 하는데요..ㅋㅋ

물론 보장은 못합니다만.. 길게 보실놈이라면 AION 생각해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일단 팜비치에서 강력추천 한 것이었고, 0.0003BTC에 꿀이라고 발라놓은 듯 엄청난 기간동안 가격이 눌려있었던 놈입니다. 개인적으로 그만큼 엄청난 세력의 매집이 있었을 거 같고요. 물론 조만간 터질수도 있고 한두달 후에도 계속 0.0003 주위를 맴돌수도 있습니다.

슬슬 장이 회복되길 바랍니다. 알트들에 이래저래 소소하게 투자해놨는데 계좌 잔고가 아작나니까 좀 많이 힘드네요.

좋은글 감사합니다^^

지난번 언급하신 5000대의 가능성을 열어두신 건가요? 메일 매번 너무 감사합니다. :)
여윳자금이 없어 소액으로나마 겨우 어제 드디어 마법사 콜을 따라왔는데 시작은 7%로 좋게 가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4453.46
ETH 2971.59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