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5CM, 35살 노처녀에 하는 행동이 4차원인 캐릭터가 주인공인 시트콤

in #kr6 years ago

오랜만에 스팀에 글을 쓰려니 어색하네요

코인 하락장에 약간의 마음을 추스리기 위해서 잠시 쉬다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앞으로 꾸준히 해야겠죠

코인 하락장에 저는 별다른 취미 없이 보내다가 즐거운 시트콤을 보자 싶다가 추천받아서 미란다 라는 영국 시트콤을 보게 되었어요

p01m1wyt.jpg
(출처 영국 BBC)

주인공 미란다

키 185, 몸무게는 비밀, 노처녀에 장난감 가게를 친구 스티비와 운영하고 있는 귀여운 여인

매일같이 어머니에게 자신의 사촌과 결혼이라도 하라며 노처녀 시집보내기에 동원되기도 해요

이런 미란다는 훈남 대학 동창 게리가 자신이 살던 레스토랑에 일하게되며 마음을 얻기위해 노력하는 스토리도 이어지고요

그런 미란다가 너무나도 천진난만하고 웃겨요

다운로드.jpg
(출처 영국 BBC)

사실 미란다라는 시트콤은 실제 주연인 미란다 하트가 자신의 이름에서 따온 미란다라는 시트콤 네이밍이고 자신이 직접 각본 및 감독을 했대요

그리고 화면 중간중간 나오는 웃음소리는 실제로 무대가 관객들 앞에서 있어서 관객들의 꾸밈없는 진짜 웃음이고요

미란다의 푼수끼있는 행동이 너무나도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솔직한 미란다에게 끌렸던건 스파이 영화에서에요

movie_image.jpg

스파이 영화에서 주인공 친구로 나오는 미란다 하트가 굉장히 웃겼거든요

스파이 라는 영화 안보신 분들은 꼭 봐보시길

여자가 주인공인 작품이 재밌는게 더 많이 나왔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람이 있어요

꼭 어리고 이쁘지않아도 그 자체로도 사랑스러운 여인이라는게 지금 세상에서 받아들여야할 키포인트가 아닐런지 ㅎ

미란타 하트 배우가 더 성공했으면 해요!

미란다가 아쉽게 3부작으로 끝났지만 앞으로도 더 즐거운 작품 많이 남겼으면 하는~

주말이 다가오는데 다들 재밌는 시트콤 한번 보시면서 스트레스 날리시길!

Sort:  

사랑스러움이 풍기는 모습이
인간미 있구나 싶은 생각이 절로 들게 하네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네 ㅎㅎ 요새는 인간미 있는 모습의 내용이 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8.56
ETH 2919.11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