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처음 인사 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2018년 5월 10일 처음으로 인사 드립니다..

 

스팀잇 처음 해보는거라 어리둥절 어리둥절 ㅎㅎ 


저는 스팀잇을 인터넷 기사로도 본적이 있고, 온비스 라는 네이버 까페에서도 본적이 있습니다. 


아직은 처음이라 잘 모르지만 최선을 다해보겠습니다. 


오늘은 미세먼지도 없고 날씨가 너무 좋아서 어디론가 떠나고싶네요 .. 



 

Sort:  

반갑습니다. 저도 오늘 처음 글 쓴 뉴비여요^^

반갑습니다 ㅎㅎㅎ 처음이라 너무 어렵네요 ㅎㅎ 우리 같이 화이팅해봐요!!

환영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요~~~~팔로우 하고 갈게요..ㅎㅎㅎ

감사합니다 !!! 자주뵈요~~

Congratulations @koreayid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got a First Vote
You got a First Reply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어서 오세요 ㅎㅎ 반갑습니다
모르시는거 있으면 태그는 kr-qna를 활용하시면
좋습니다!!

오오오옷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즐겁게 유익한 정보로 같이 소통해요 ^^*

네네 ㅎㅎㅎ 소통 자주해욥~~!!

반갑습니다 :) 스팀잇에 오신걸 두팔벌여 환영해요!! 즐기면서 오래오래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꺄 @@ 감사합니다 오래오래 뵙시다 ~!! 좋은글 많이 올려주세요

반갑습니다:) 저도 뉴비인데 같이 잘 배워나가요 ㅎㅎ

네네 ㅎㅎㅎ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앞으로 자주봬요^^

안녕하세요~ ^_^
저도 시작한지 얼마 되진 않았는데, ㅎㅎ
반가워요 :-) 팔로하고 갈게요 ㅎㅎ 자주 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