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맛집] 두메산골 비올때 생각나는 막걸리와 파전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 막걸리 맛집 '두메산골' 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ㅎㅎ

image

두메산골은 아주대 앞에 위치해있고 비오는 날에 가기 딱 좋은 막걸리집입니다

image
image

메뉴는 이렇게 되어있는데 저는 여기서 커플세트를 시켜 부추전과 계란말이, 홍합탕을 먹었습니다!
기본메뉴도 고구마, 감자, 샐러드, 브로콜리 등 다양하게 나와서 두 명이서 막걸리와 함께 먹기 딱 좋은 양이였습니다

image

비오는 날에 아주대 근처에 오신다면 두메산골에 꼭 가보세요
인기가 많아서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주소: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중부대로239번길 29
영업 시간: 16:00-03:00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대학교다닐때 자주 가던곳이네요ㅠㅠ 왠지 반갑습니다

아직도 학생들이 비가 오면 가는 1위 술집이 이곳입니다 ㅎㅎ

학교 주변 맛집 소개 주기적으로 할테니 또 들려주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중부대로239번길 2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커플 메뉴가 다양하고 푸짐해서 좋아 보이네요~ 막걸리 안주로 제격인 것 같아요:)

비오는날에도 재격이죠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im hungry now <3 upvoted
please check my post too thank you !!

OK i will visit your steem

thank you for reading

awww thanks <3

im following you now

This post received a 37%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koseongbin!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koseongbin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37%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1
BTC 68072.80
ETH 3780.85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