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norae] Untitled 저의 미완성된 자작곡을 부탁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U5dtHFLy7qeJaeQPUSRz4jBSb6Y3P2V_600x800.jpg

안녕하세요 청춘드림 koseongbin입니다.

오늘은 제 미완성 자작곡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캡처.JPG

이곡은 한창 노래에 관심이 많았던 시절인 2008년에 친구와 함께 만든 곡입니다

우리가 곡을 만들어보자!! 라는 열정으로 친구와 같이 만들었던거 같습니다

이번 노래 소모임을 하면서 싸이월드에 있던 작곡곡이 문득 생각이 나서 소개를 해드려고 합니다

하지만 제목도 미정이고 2008년에 만들어 놓고 한번도 손을 안댔었는데요

안타깝게도 저는 음을 친구에게 말해주고 친구가 음을 만들어낸 곡이어서

저에게는 더이상 작곡할 능력은 없습니다.. ㅠㅠ

혹시 이곡을 들어보시고 이 곡을 바탕으로 저를 대신해서 작곡을 해주실 분이 계신다면

너무너무 환영입니다. 이 곡을 바탕으로 제작된다는 것만으로도 너무너무 영광이고 감사드리고요

혹시 원하시는 분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원본파일도 보내드리겠습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능력자 분들의 손에서 멋진곡으로 완성되었으면 좋겠네요.
작곡능력이 없는 저는 조용히 보팅만 누르고 갑니다. :)

저도 그랬으면 정말정말 좋겠습니다 제가 생각할때 멜로디는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작곡하시는 분들은 어떻게 생각할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보팅감사합니다!

다시 한주의 시작을 짱짱하게 시작해야죠!
날씨도 풀렸고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님도 이번주 활기차게 보내세요!! ㅎㅎ

청춘드림님 자작곡 넘 감미롭네요^^
이곡이 어떻게든 완성됐으면 좋겠네요ㅎㅎ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1월 5주)

저도 꼭 완성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오늘도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danihwang 님 koseongbin입니다 매일 1포스팅이 원칙인데 글이 올라가지 않았습니다 제가 아직 스팀잇에 대해서 많이 부족한가 봅니다 ㅠㅠ

KakaoTalk_20180131_002052989.jpg

이유를 알아봤더니 대역폭 제한이 걸려있어서 글작성이 안되는겁니다 부랴부랴 찾아보니 스팀파워를 상승시키면 된다길래
스팀달러 1달러로 블럭트레이드, 스팀구매 다 시도를 해봤는데요

캡처.PNG

이처럼 뭐가 잘못되었는지 스팀, 스팀파워 모두가 구매가 되지 않습니다..

1일1포스팅이 저와 다니님과의 약속인데 못지켜서 정말 죄송합니다

오늘 어제 올리려던 글과 steemd 대역폭에 관한 글을 포스팅하려고 하는데 그래도 괜찮을까요?

1일 1포스팅을 의무로 생각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용자 수가 더 많아지면서 대역폭 사용이 어려운가 봅니다... 화이팅!!

This post received a 43%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koseongbin!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koseongbin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43%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멜로디가 너무 좋네요... 부디 잘쓰여졌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누군가가 잘썼으면 좋겠어요 ㅎㅎ

This post has received a 16.81 % upvote from @morwhale thanks to: @koseongbin.

You got a 0.67% upvote from @postpromoter courtesy of @koseongbin!

Want to promote your posts too? Check out the Steem Bot Tracker website for more info. If you would like to support the development of @postpromoter and the bot tracker please vote for @yabapmatt for witness!

This post has received a 1.44 % upvote from @boomerang thanks to: @koseongbin

아직 많이 부족한 저지만 써 드릴까요?

네!! 그래주신다면 너무너무 영광입니다 .
부탁드려도될까요?
혹시 파일이 필요하시면 메일주소 남겨주시면 mp3 파일 보내드리겠씁니다

[email protected] 제가 지금 작업이 한개 반정도 남앗는데 그거
끝나면 연락을 따로 드릴게요! 카카오톡 주소도 같이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시작은 아마 다담주 정도가 될것 같네요

네 알겠습니다 !! :)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아닙니다^^ 작업 시작할 때 연락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1
BTC 67633.45
ETH 3775.76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