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잭 ,초보자의 행운

in #kr5 years ago (edited)

크립토 게이머스 에서 블랙잭을 하였습니다. 첫날과 둘째날 계속 따더군요.
하우스 에지가 적어서 그런건지, 내가 타고난 블랙잭 천재라고 잠시 생각한순간 잔고가 금방 줄어드네요.
다이스 보다도 더 토큰 채굴량이 안좋네요.
0.5% 하우스 에지는 고수들 얘기 인가 봅니다.

크립토 게이머스 블랙잭은 스팀 전송할때만 블록체인에 기록되는듯합니다. 스탠드나 히트같은 다른 것은 블록체인에 안남기는 듯하네요. 아무래도 그러면 투명성이 약해질수 밖에 없는데 말이죠. 물론 덕분에 더 빠르고 RC 소모도 적기는 하지요.
역시 블랙잭은 저랑 안맞는듯하네요. 그래도 다행인건 중독될것 같지는 않군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뭐든중독은 금물이죠

네, 특히 도박은 멀리해야 할것같아요.

도박은 정말...
조심해야겠더라고요^^

중독성이 있는 게임은 큰일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