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어제 잠깐 사이에 30여개가 넘는 업보팅이 순식간에 생겼는데, 계정이 다 이상합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질문 하나 해보려고 합니다.

오늘 보니 어제 몇 분 사이에
https://steemit.com/kr/@kpanda/2-

위 게시글에 30여개가 넘은 업보팅이 순식간에 생겼는데요,
보상은 0.01? 수치상의 변화도 알아차리기 힘든 정도입니다 . 그래서 지금에야 알게되었는데요.

보팅해준 계정이 몇 개 들어가봐도 신규계정들이고, 왜 이런지 모르겠네요.

혹시 짐작가시는 분 계신가요?

다시 보니까 그 후에도 갑자기 몇 개가 더 달리고 그러네요.. 일단 비밀번호부터 바꿔야겠습니다.00.jpg

Sort:  

업보팅 우르르인가요 ㅎㄷㄷ 좋은건지 나쁜건지 혼란스럽군요

실질적으로 보상에는 큰 변화가 없습니다. 저도 처음엔 무슨 보팅이 이렇게 많나 하고 좋아했다가, 너무 이상해서 이렇게 질문 해보았습니다.

어랍 정말 이상하네요... 흠... 무슨일이 있는거죵?...

다 확인한 건 아니지만 저 계정들도 이상하더라고요.
괜히 보안 관련 걱정되서 비번부터 변경했습니다^^

이웃님들중 이런 현상이 발생된 분이 몇 있어요.
이유는 모르고...
비번이야 엄청 복잡한데 타인이 들어오기는 어렵지 않을까요?

괜히 신경쓰여서 한 번 바꿔보았습니다.
신기하네요, 주위에도 이런 경우가 있다니..
무튼 별일 아니길 바래야죠 ㅎ

앗 해킹인가요??
근데 좋은건지 나쁜건지.... ㅎㅎ
Kpanda 님 업보팅 에 팔로우해주셔서 감사드리려 왔거든요 ^^!
근데 팔로우가 안되있어서~ (유유)
그래서 언제해주시지.. ㅜㅜ 하구
기다리고 있었는데~ 그것도 에러현상인가요 ㅜㅜ?
저도 비번 자주 바꿔야겠네요;;;

네, 제 손이 에러네요..죄송합니다^^; 지금 팔로우 된거 확인하고 댓글 남깁니다.
비번은 굳이 바꿀 필요는 없는 것 같아요. 그냥 저도 이쪽 분야는 잘 모르다보니 기분상 바꿔본거였습니다.
뭐 비번은 자주 바꿔서 나쁠 건 없지만요.
자주 뵈요~ 그리고 오늘 고생하셨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924.38
ETH 3111.57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