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의 북스팀] 내가 미래를 앞서가는 이유 - 스타트업 1위 천재사업가의 미래 통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다니엘(@kpopnews)이에요. 미래가 어떻게 변할지 궁금하신가요? 아니면 미래가 두려운가요?
테크놀로지가 일으키는 세상의 변화속에서 패턴을 예측하고 적절한 타이밍에 미리 선점한다면 성공의 자리에 앉아 있겠죠?

(친한 친구에게만) 비밀스럽게 알려주고 싶은 책 02

저를 포함한 많은 분들이 가상화폐에 관심을 가지고 또 스팀잇에 활동하는 이유도 미래를 선점 하고 그에 따른 다양한 열매(부,명예, 성공)를 얻기 위해서가 아닐까요?

내가미래를_타이틀_00.jpg
2016년 6월 출간 후 현재까지도 많이 판매되지 않은 알려지지 않은 가치있는 책.

내가미래를_앞서가는_01.jpg
일본의 마크저커버그라 불리는 서른살의 총명한 사업가, 사토 가츠아키가 말하는 디지털 스팀잇 세상을 살아가는 테크놀로지에 대한 통찰과 예측 방법을 자세히 알려주는 책.

YES24 도서정보

"보다 효율적이고 보다 빠르게 자본을 늘려 가는 방법을 찾다 보면 경제의 중심은 농업이나 공업에서 금융이나 정보통신과 같은 비물질적인 분야로 이동하는 것이 필연적인 ‘흐름’입니다. 물이 높은 곳에서 낮은 곳으로 흐르는 것과 같이 자본의 고속 증식이라는 원리에 따라서, 산업은 그 중심을 옮겨 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흐름’을 볼 수 있다면 미래의 방향성도 어느 정도 예측 가능합니다." - 사토 가츠아키

내가 미래를 앞서가는 이유

01

내가_미래를_앞서는_01.jpg

02

내가_미래를_앞서는_02.jpg

03

내가_미래를_앞서는_03.jpg

04

내가_미래를_앞서는_04.jpg

05

내가_미래를_앞서는_05.jpg

06

내가_미래를_앞서는_06.jpg

07

내가_미래를_앞서는_07.jpg

08

내가_미래를_앞서는_08.jpg

09

내가_미래를_앞서는_09.jpg

10

내가_미래를_앞서는_10.jpg


다니엘의 (친한 친구에게만) 비밀스럽게 알려주고 싶은 책

01. MIT 스타트업 바이블 - 예비창업자의 성공 확률을 높이는 필독서




프로필.jpg




Sort:  

와~~~ 이렇게 정성스런 포스팅에 무플이라니요
사진을 다 구해서 워드편집해서 올리시는 군요
사진도 다 퀄리티가 있고요
다니엘님 제가 팔로하고 풀봇도 드리고 가겠습니다.^^ 또 뵈어요 반가워요
https://steemit.com/tasteem/@raah/tasteem-e27b22

우왕❤️ 감사해용, 정말 감동이에요.
사진 하나하나 편집해서 올리는데 반응이 적어 사실 속상했거든요 ㅠㅠ
응원댓글에 힘이 나요. 앞으로도 좋은 북스팀 공유 드릴께요.
저도 자주 놀러가겠습니당 🤩🤩

ㅎㅎㅎ 되게 좋은책 같아요 ~ 포스팅 잘 읽었습니다! 꼭 한번 읽어볼게요 ~

댓글 감사드려용~ 👍
내용도 너무 무겁지 않으며
미래를 예측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요.
저도 메모해놓고 수시로 본답니당~
자주 소통해용~❤️

Congratulations @kpopnew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우앙~ 이런걸 다 받아보다니
(づ。◕‿‿◕。)づ
짝짝짝~ 셀프 박수~
╰(◡‿◡✿╰)

좋은글 감사합니다.
시스템 하고 갑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자주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려용🧐
ㅎㅎ 좋은 책들로 보답하겠습니당~
💛💛

개발자로서 좋은글들이라 리스팀해갑니다.

개발자 분들은 제겐 동경의 대상이에요~🧐
개발자분들에게 도움이 된다니 더욱 기쁘네용❤️
리스팀까지 감사드려용^^

Congratulations @kpopnew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은 언제나 사랑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