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재밌고, 마음에 많이 와 닿는군요!.
리스팀합니다.

감사합니다!

어머 큼이네 가족 넘 사랑스러운거 아닙니까 :) 매번 큼이의 이야기에 긍정의 마음으로 육아한답니다 :)

라나님도 육아웹툰 그려주세요!!! ㅋㅋㅋ 라나님 화풍으로 그리면 굉장히 재미있을 것 같아요!

잔잔하고 예쁜 포스팅입니다. 그림 귀여워요 ^^
팔로합니다. 또 뵈어요~~

너무 이쁜 그림이예요.
우리 아이들랑 나중에 뿔뿔이 헤어질 생각을 하니 벌써 섭섭해지네요 ㅠ.ㅠ

Congratulations @kr-eboo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그 '언젠가'가 저희 집에서는 지금이네요 ㅠ_ㅠ ㅎㅎㅎ
저는 뉴질랜드에, 아빠는 남태평양에, 엄마는 한국에 - !
이렇게 사려 깊은 부모님 덕분에 아이들이 무사히 독립하는 그날까지, 큰 트러블 없이 너무나 잘 지낼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히히
저는 엄마랑 너무 격렬했던 관계로... 휴 ㅠ

아무튼 큼이네 집에 사랑과 평화가 늘 함께 하기를 바랍니다-!!!!
신나는 주말 보내셔요 ㅎㅎㅎㅎ

ㅋㅋㅋ 저희도 엄마랑 큼이랑 엄청 격렬한 관계입니다!!!

채린님 가족 정말 글로벌 하네요!!!!

즐거운 휴일 되세요~~

공감되네요 팔로하고 갑니다 자주 그림보러놀러올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13.33
ETH 2927.99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