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블록체인 상식사전 (11) 거래소 by. @keepit

in #kr6 years ago (edited)



감수 by 철학자(Philosopher) in 온더(Onther Inc.)



블록체인 상식사전 시리즈

(1) 블록체인, 암호화폐 1탄
(2) 블록체인, 암호화폐 2탄
(3) 알트코인, ICO 1탄
(4) 알트코인, ICO 2탄
(5) 기술용어 1탄
(6) 기술용어 2탄
(7) 기술용어 3탄
(8) 기술용어 4탄
(9) 비트코인
(10) 거래소



1

안녕하세요. @kr-marketing입니다. 오늘은 블록체인 저널! @keepit에서 제공하는 컨텐츠로 거래소 마지막편을 제작해보았습니다. 스팀잇 커뮤니티에서 긍정적인 영향력을 행사하는 @gopaxkr도 소개가 되었네요 +_+ @keepit 계정을 팔로우하시면 다양한 블록체인 뉴스와 정보를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D 앞으로 @kr-marketing에서도 @keepit의 재미있는 컨텐츠를 카드뉴스로 만들어 지속적으로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2

이번 컨텐츠 역시 페이스북-알아두면 부자되는 신비한 블록체인 & 스팀잇 네이버 포스트 에 업로드 되었습니다. 밑에 링크를 한번씩 클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페이스북  컨텐츠 보러 가기
네이버 포스트 컨텐츠 보러 가기

3

M-SHAPE는 의료계 각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MEDITEAM이 직접 쓰는 최초의 스팀잇 의학 매거진입니다. 홍수처럼 쏟아지는 의료 정보 속, 홍보와 이권에 좌우되지 않는 블록체인 기반 SNS 서비스 STEEMIT을 통하여, 신뢰할 수 있는 의료 관련 정보를 쌓아나가는 과정을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

M-SHAPE 구매 링크


4

스팀잇 저자 분들이 함께 만들어나가는 유튜브 ch. steemit에 ★ 블록체인 상식사전 (11) 거래소 by. [keepit]★ 편이 업로드 되었습니다. @feeltong님의 어여쁜 목소리를 통해 듣는 블록체인 상식사전을 놓치지 마세요 +_+ @channelsteemit 계정에서 관련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으니 팔로우 부탁 드릴게요 :D




https://steemit.com/@kr-marketing

@ kr-marketing project is sponsored by @sndbox.


@kr-marketing 프로젝트는 @sndbox의 후원을 받고 있습니다.

@kr-marketing수익 및 스팀잇 홍보비 적립 내역 보러가기 (4월)


Sort:  

처음 보는 거래소도 많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고팍스 거래량이 좀 늘었으면 좋겠어요~

즐감하고 갑니다^^

수고하셨습니다. @bulsik입니다.^^ 프로젝트 시작해놓고 별로 신경도 쓰지 못했는데 순식간에 500스파를 달성하셨군요. 항상 스티머들에게 도움이 되는 멋진 포스팅 감사드리고, 제3회 스토커 압박프로젝트 500스파 달성 폭격대상 선정을 부탁드립니다. 조건은


  • 가입 3개월 이상
  • 다수에게 의미있는 꾸준한 포스팅
  • 스파 400이상 480이하

대상자 선정이 쉽지 않은데 어려운 부담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500스파 달성을 다시 축하드리며 스티머들에게 좋은 정보를 재밋게 전달해주시는 작업 응원하고 지지합니다.^^

이제까지 정말 감사했습니다 @bulsil님 :D 덕분에 좋은 기운 받아서 500스파까지 달성할 수 있었어요 ㅎㅎ 저희가 선정한 다음 스티미언 분은 @cagecorn님입니다^^

ㅜㅜㅜㅜㅜㅜㅜㅜ이송이님, 이솔님, 저를 추천해주셔서 넘넘 감사드립니다...흑흑...그런데 한편으론(?) 이렇게 오래 활동했는데 아직 스파가 요정도(?) 밖에 안되는 제 잘못이 크기도 하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농답입니다!! ㅋㅋㅋㅋ 추천해주셔서 감사해요:)

고팍스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69.25
ETH 3055.0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