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비트코인 삼국지, 중국을 보면 비트코인이 보인다! by. @noctisk

in #kr6 years ago




1

안녕하세요. @kr-marketing입니다. 이번 카드뉴스의 저자는 @noctisk님입니다. 이 자리를 빌어서 감사의 인사 전달 드리며, 도움이 되셨다면 따뜻한 응원의 말씀 부탁 드리겠습니다.

2

이번 컨텐츠 역시 페이스북-알아두면 부자되는 신비한 블록체인 & 스팀잇 네이버 포스트 에 업로드 되었습니다. 밑에 링크를 한번씩 클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페이스북  컨텐츠 보러 가기
네이버 포스트 컨텐츠 보러 가기



https://steemit.com/@kr-marketing

@ kr-marketing project is sponsored by @sndbox.


@kr-marketing 프로젝트는 @sndbox의 후원을 받고 있습니다.

@kr-marketing수익 및 스팀잇 홍보비 적립 내역 보러가기


Sort:  

쏙쏙쏙!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깔끔한 일러스트와 함께 잘 정리해주셨네요 감사합니다ㅎㅎ

적어도 미국은 한반도에 대한 땅욕심은 내지 않는데 중국이것들은 소소하게 작은것부터 큰것까지 모든걸 다 원하고 마치 고대시절처럼 위에 군림하려고 하니 중국의 영향력이 점점 커지는게 썩 반갑지만은 않네요

2017년 11월 12일... 저에게도 잊지 못할 날이되었네요. ㅎ

한눈에 쏙쏙 들어오네요ㅎ
재밌게 잘 봤습니다ㅋ

증거가 없네요

비트코인을 비롯한 암호화폐는 에로토스적인 듯 합니다.

멋진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펼쳐질 중국과 미국의 대결이 기대되네요

잘 봤습니다. ^^*
큰 시야를 가져야 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721.15
ETH 3305.01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