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맘대로 순위 #4] 음식 먹을 때 최대 고민 Top 3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제목 없음-1.jpg

안녕하세요 @krboy 입니다. "음식 먹을 때 최대 고민 Top3" 라는 제목으로 순위 시리즈 네번째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굉장히 주관적인 순위이기 때문에 재미로만 봐주세요 :)

(kr-gazua를 사용하진 않았지만 여기서부터는 "~ㅂ니다" 가 아닌 "~다"로 문장을 끝맺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3. 짜장면 vs 짬뽕

1.jpg

중국집에 가서 먹든 배달로 시켜 먹든 간에 항상 고민한다. 짜장면 vs 짬뽕... 뭘 골라야 맛있게 먹을까?? 언제나 고민이지만 언제나 풀리지 않는 숙제이다. 짜장면을 고르려고 하면 짬뽕을 먹고 싶고 짬뽕을 고르려고 하면 짜장면이 먹고 싶다.

차선책: 짬짜면을 시킨다 혹은 짜장면과 짬뽕 둘 다 시켜서 다 먹는다

#2. 부먹 vs 찍먹

sweet-and-sour-pork-1125334_1280.jpg

보통 탕수육을 먹을 때 하게 되는 고민이다. 사실 내가 혼자 먹을 때는 고민이 안된다. 그 때는 내가 먹고 싶은 대로 먹으면 되니까. 하지만 여러 사람과 먹을 때는 부어 먹어야 하나, 찍어 먹어야 하나... 난제에 빠지게 된다. 부먹파와 찍먹파는 서로 워낙 주장이 강하기 때문에 여기 나온 기사처럼 대한탕수육협회가 이 논쟁에 종지부를 찍기까지 하였다. (사실 만우절 기사다ㅋㅋㅋ)

차선책: 접시를 하나 더 달라고 해서 음식을 옮긴 다음 소스를 부어 먹는다 혹은 찍어 먹는다

#1. 오늘 뭐 먹지?

점심 뭐 먹지? 저녁 뭐 먹지? 단순한 고민처럼 보이지만 영원히 풀리지 않는 난제이다. 나조차도 내가 도대체 뭘 먹고 싶은 건지 모르겠다. 이 문제 때문에 연인끼리 다투기도 한다. 물론 난 여자친구가 없기 때문에 이런 고민이 필요가 없다. 그래서 너무 행복하다(?)

차선책: 구글에서 "음식 선택장애 표" 라고 검색한 다음 이미지를 하나 다운받아서 고민될 때마다 사용한다. 생각보다 유용하다.


재밌게 보셨나요??ㅎㅎ 제 경험을 바탕으로 적었기 때문에 순위가 주관적입니다. 다음엔 더 재밌는 순위로 오겠습니다~!! :)


내맘대로 순위 #3 내 자신이 너무 못생겨 보일 때 공감 Top 5
내맘대로 순위 #2 내가 요즘 미쳐듣는 노래 Top 3

Sort:  

컨텐츠가 꽤 재밌는데요!!
내맘대로 순위.. 굳입니다.

컨텐츠 만들어내는 게 쉽지는 않습니다만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음식고민이 세상에서 가장 중요하고 심각한 고민중 하나죠 ㅎㅎㅎ 결정장애 ㅎㅎ

음식고민할 땐 선택장애, 결정장애가 생길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ㅎㅎㅎ

어렸을 땐 무조건 짜장면이었는데, 짬뽕의 얼큰함을 알고 부터는 늘 고민이죠. ㅎㅎㅎ
그리고 전 찍먹파입니다.

저는 웬만하면 유도리 있게 정하는 편인데 그래도 굳이 따지자면 저도 찍먹입니다...ㅋㅋㅋ

그래서 요새는 반반메뉴가 인기인것 같아요 ㅎㅎ 홍짜장 한번 드셔보세요 색다른 맛입니다 @krboy

홍짜장 오랜만에 들어보네요ㅎㅎ 안먹은지 꽤 오래되긴 했지만 먹어봤을 때 맛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추천 감사드립니다~^^

6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넵 :) 감사합니다!!!ㅎㅎㅎ

찍먹찍먹 눅눅한건 싫어요 ㅠ

저도 부먹보단 그래도 찍먹입니다ㅋㅋ

@krboy, thank you for supporting @steemitboard as a witness.

Here is a small present to show our gratitude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Once again, thanks for your support!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455.55
ETH 3147.84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