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후기] Apple Store 가로수길점 방문 및 지니어스 바 이용 후기!

in #kr6 years ago

전세계 애플스토어 잘 설계된 곳을 보면 아름다운 곳들도 많던데... 우리나라 애플스토어는 그에 비해선 좀 평범하네요ㅎㅎ

하지만 애플로고에서 뿜어져 나오는 아우라가 이미 클라스가 달라서인지ㅋㅋ 엄청 고급져 보이는 스토어네요ㅎㅎ
물론 실제로도 고급...

Sort:  

앗 다른 나라 애플 스토어도 방문해보셨나요? 말씀 듣고 찾아보니.. 진짜 엄청난 곳들이 많군요 ㅋㅋㅋㅋ
저 같은 경우는 처음 가본 애플스토어라.. 정말 감탄하면서 돌아다녔는데 여기보니 훨씬 이쁜 곳들도 많네요 ㅎㅎㅎ 역시 애플....

하하 그럼요 당연히 다른 나라 애플스토어도 방문해봤죠!!!

....라고 자랑하고 싶지만 실제론 안 가봤습니다ㅋㅋ저도 @smocha7님처럼 기사로 본 게 전부입니다ㅋㅋ 언젠간 진짜로 다른 나라 애플스토어들도 구경해보고 싶네요 :)

ㅋㅋㅋㅋ 저도 나중에 꼭 가봐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042.11
ETH 3047.49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