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밋에 코인 글을 쓰는 게 금전적 이득을 취하려고 하는 것이라니 어이가 없네요

in #kr6 years ago

다단계글이나 형편없는 대표들이 만든 코인

실적 없는 코인들을 까면

그런 실패할 확률 높은 코인에 투자한 사람이 무조건 있기 때문에

관심 끌려고 한다,

저걸로 돈 벌려고 한다,

글쓰면 돈준다고 하는데

전 스팀 돈으로 바꾸는 법도 모르고 애초에 보팅을 금지하다가

보팅을 누르면 레벨이 올라가서 좀 풀었었는데 저런 어이없는 소리가 나오네요.

진짜 스티밋에 글을 써서 이정도 돈을 벌려고 글을 쓰는 사람이 있나요?

보상 받은 걸로 구독자분들한테 보상받은 걸로 치킨을 사려고

@ganzi 님께 여쭤봤는데

스팀 어이없다.png

2달동안 남는 시간에 자료 긁어서 몇 시간동안 글쓰고

88달러 가치의 스팀을 제가 받았다고 하네요.

88달러의 스팀파워가 스팀으로 바뀌는 데 몇 주가 걸린다고 합니다.

이 금액이 모두 이체되는 13주뒤인 7월에 치킨 50마리를 구독자분들께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보팅은 받지 않겠습니다.

레벨 올라가는 게 재밌어서 좀 올려보려고 했더니 저런 소리가 돌아다니네요.

저는 쓰레기 코인과 안좋은 비전을 가지고서 ICO하는 사람과

그런 갑자기 돈없어서 돈모으려고 나온 무능력자들이 돈이 생기면

어떻게 될 지 뻔해서 글 쓰는 겁니다

암호화폐 투자로 돈을 벌려고 하는 것이지

스티밋으로 돈을 벌려고 글쓰는 게 아닙니다.

Sort:  

스캠헌터님에게 한마디 하고 싶습니다.

자신의 생각이 다른사람에게 전달되려면 최소한 스캠헌터님의 명성도가 높아져야 하고 최소한의 보상은 받아야 합니다.

보상도 없이.. 듣는사람도 없이 하다보면 금방 지치고 포기하게 됩니다. 그렇다면 미심쩍은 부분을 들춰내 주는 사람이 없어지게 되죠.

결국 자신의 영향력을 키우는 수 밖에 없습니다.

이상한 비난에 신경쓰지 마시고 보팅은 거절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제목이나 내용도 가능하면 조금은 감정을 자제하고 쓰시면 저런 자들에게 말꼬리 잡히는게 줄어들 수 있습니다.

Loading...

보팅하고 싶은데 ㅠㅠ
보상 거절 ㅠㅠ

아흑 ㅠㅠ

어디선가 우연히 작성자님 포스팅을 보고 스팀잇에서 꾸준히 올리시는 글들 잘 보고 있습니다. 누군가에게는 안 좋게 비춰질 수 있는 글이지만, 코인에 대해 처음 공부해가는 입장에서 ICO참여 혹은 코인 투자에 대한 저만의 기준을 세우는대에 있어서 정말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감사한 마음으로 포스팅들 구독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자세한내용까지는 파악 못했는데 소스코드가 공개되지 않은 코인이라니 놀랍네요. 뭘 믿고 투자하죠?

보팅거절 하지 마시길 부탁드립니다.

보팅 드리고 싶습니다 돈 벌려고 쓰셨으면 좋켓습니다 개잡 쓰뤠기들좀 많이많이 걸러주세요 ^^ 항상 응원 드림니다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16.70
ETH 3028.58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