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데믹 보드게임 어플] Pandemic : The Board Game

in #kr6 years ago

얼마전 판데믹 보드게임에 대해서 글을 올린 적이 있는데 이게 모바일 앱으로도 나와있었습니다!

Screenshot_20180607-152437.png
요렇게 검색하면 바로 나오는데 혼자 있을때나 보드게임 구매전에 어떤 게임일지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Screenshot_20180606-150432.png

Screenshot_20180606-150429.png
처음 시작하면 이렇게 난이도를 고를 수 있습니다. 저는 한 번도 안해봤다고 거짓말을 하고.. 튜토리얼을 하면서 룰에 대해서 설명도 해주고 어플 실행후 언제든지 게임중일때에도 설명집을 볼 수 있습니다!

Screenshot_20180606-150248.png
규칙서는 이런식으로 설명이 나오고 게임중 내 편의 직업이 궁금할 때에는 해당 직업카드를 꾸욱 누르고 있어도 설명이 화면으로 올라오게 되어있습니다. 친절해..♡

Screenshot_20180606-151010.png
팀원이 가지고 있는 카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판데믹 모바일버전 플레이 시 주의할 점은
뚜둔!!
게임을 같이 하고 싶은 사람끼리 어플을 받아서 하는게 아니고 핸드폰 하나로 돌려서 플레이 하는 방식입니다..!
1인 n역을 할 수도 있습니다
갤럭시탭이나 아이패드로 돌아가면서 자기 차례때 플레이해도 좋을 것 같네요 ㅎㅎ


Screenshot_20180607-153514.png
확장팩 벼랑끝에서도 추가로 구매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벼랑끝에서의 설명서는 구매하지 않고도 볼 수 있어서 설명집을 읽어보고 마음에 들면 구매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한글화가 놀랍도록 잘 되어 있어서 만족스럽게 플레이하며 보드게임 덕력을 충전중입니다. 배틀게임이나 너무 과도하게 복잡한 게임을 게임을 하면서 스트레스를 받는데 저는 이정도가 딱 적당한 것 같아요.
플레이하다가 이제 좀 쉽다. 모든 루트로 플레이 해봐서 새로운 자극이 없다 싶을 때 확장팩을 구입하면 딱 좋을 것 같습니다.

Sort:  

한 기기로 돌려쓰다니 신기한 방식이네요ㅋㅋ머리 엄청 써야하는 전략게임일것 같아요ㅋㅋ

협력게임이라서 플레이어 전체가 같은 편이니 크게 어렵지 않더라구요!
플래시게임 전염병 주식회사를 해보신 분들은 싑게 하실 수 있을거에요!

한 번 설치해서 해봐야겠네요^^ 요새 너무 비슷한 게임들만 넘쳐나는데 새로운 게임을 알게 되었네요 :)

요 녀석은 보드게임을 모바일로 만든거라서 신선하실 거에요!
저는 실물 보드게임으로 먼저하고 알게 됐는데 정말 강추 겜입니닷! 아기자기한걸 좋아하시면요

오 흥미로운내용이네요

재밌는데ㅠㅠ 맛깔나게 설명할 방법이 없네유

와 신기하네요. 뭔가 어색하면서도 귀엽습니다. ㅎㅎ

보드게임도 모바일로 하는 시대가 되버렸어요!!ㅎㅎㅎ

Great board game like Risk.

테라포밍마스도 보드게임 버전으로 나왔으면... ㅠㅠ

오 찾아보니 진짜 재밌어 보이는 보드게임이네요!
저렇게 플레이타임 길고 약간 방대한 스케일 너무 좋아요 ㅠㅠ흐긓그 여기에 쓰이는 마커가 질병큐브랑 똑같네요 너무 예쁘고 재밌어 보입니당!

유일한 문제는 한글판이 매진되서 되팔렘들이 가격뻥튀기를 시전중이라는것... 카드량이 장난아니라 초심자라면 영어를 할줄알아도 읽어야 되는 부분이 많아서 게임이 루즈해지기 때문에 한국사람이면 한글판 사는게 정신건강에는 이롭습니다...

판데믹 확장판이나 레거시도 사서 되파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쓰지도 않은 새제품을!
물량이 차라리 많이씩 좀 들어오면 좋겠네요ㅠㅠ
좋은 게임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한글판 구하면 리뷰할게요!

핸펀 들고하다 떨구면 큰일나겠어요.ㅋㅋ

ㅋㅋㅋㅋ 그래서 이 게임은 약간 태블릿 같은걸로 하면 좋아요! 여럿이서 돌려가며 하는거니깐!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036.79
ETH 3067.42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