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옷코디 스타일링 대박 만족후기 - 컨설턴트K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은 1대1 스타일링 문의가 있었던 날이에요.
오늘 오신 고객님은 온라인 공지글을 보시고 직접 스타일 문의를 하신 분이십니다,

패션 스타일링을 위해 속초에서 역삼까지 차를 몰고 오셨답니다.
예전에도 한번 문의를 하셨는데, 너무 바쁘셔서 못오시다가 이번에 한번에 쇼핑까지 생각하시고 찾아오셨네요

1.JPG

컨설턴트K의 옷코디 스타일링의 특징은 얼굴형 및 신체 특징을 분석하고
어울리는 이미지와 스타일을 제안해드리는 방식입니다.
2시간~ 3시간 정도가 소요되구요

사진촬영 후 진단이 시작되고 체촌 및 분석이 시작됩니다.

과정은

  1. 분석 및 진단
    얼굴 생김새의 조화도/
    체형의 비율/사이즈/체형 형태/스타일링/이미지분석
    브레지어 사이즈(여성만 해당)

  2. 결과
    관상/이미지/패션스타일
    *어울리는 눈썹디자인
    *어울리는헤어스타일
    *어울리는 귀걸이, 목걸이디자인
    *어울리는 네크라인,소매형태
    *어울리는 전체 디자인, 피해야 하는 디자인
    *어울리는 소재, 이미지

순으로 잡아드린답니다.

기본적으로 퍼스널컬러를 진단하신 후 스타일링에 들어가며
중간중간 개인에 맞는 스타일링 팁을 제공해드리기도 하지요.

자 그럼 오늘 오신 고객님의 남자옷코디 스타일을 볼까요?

2.JPG
3.JPG

오늘은 진단을 위해 평소 입고다니시던 스타일로 오셨습니다.
평소에 흰티에 검정바지 등 단조로운 색을 많이 입으셨습니다.
흔히 남자옷코디 할 때 그렇듯이, 검정, 흰색, 회색 등을 많이 사용하셨네요.

머리스타일은 펌을 하신 후 에센스를 바르셨는데,
조금 많이 바르셔서 전체적으로 두상 볼륨감이 죽어있고 다운된 느낌이었습니다

4.jpg

가장 기본적으로 퍼스널컬러 진단을 해드렸습니다.
이분은 기본적으로 가을 뮤트가 나오셨네요

진단이 끝난 후에는 가져오신 옷들을 점검합니다
만일 찾아가는 서비스라면 워드로브가 되겠지요?

5.jpg
6.JPG

가지고 오신 옷들로만 해서 가장 어울리는 코디를 잡아드렸답니다.

그리고 머리를 직접 감겨서 스타일링 해드리고(추가서비스), 눈썹을 가장 어울리는 이미지로 알려드리고
잘 맞는 베이스 제품을 소개해드렸구요.

그리고 직접 가지고오신 아이템으로 스타일링을 하시고 옷을 갈아입으신 에프터입니다.

7.JPG

8.JPG

짜잔~ 이렇게 말쑥한 느낌으로 이미지메이킹 성공!
남자옷코디 조금만 손보아도 굉장히 깔끔하고도 부드러운 가을 남자의 느낌이 만들어졌네요.

가지고 오신 옷중에 뮤트타입은 아니지만 가을 브라운색으로 맞춰보았습니다.

이분은 특히 눈썹과 헤어스타일 손질, 그리고 피부톤 관리, 퍼스널컬러에 맞는 상의 착용만으로도 멋진 패션스타일링이 완성되었습니다.

이번에는 가지고오신 다른 옷으로 남자옷코디를 해볼까요?

9.JPG

이분은 대비차(컨트라스트)가 크지 않아서 바지는 베이지, 연카키, 아이보리 색 바지를 추천해드렸으나
실제 가지고 계시진 않았어요. 그래서 바로 쇼핑에서 그 아이템을 고르시게 추천드렸습니다.

지금 입고계신 바지만으로도 린넨 소재 셔츠랑 매치하니 부드러운 이미지가 연출되네요.

10.JPG

마침 가지고 오신 아이템 중에 웜그레이 색의 자켓이 있어 코랄색 티셔츠와 매치를 해보았습니다.
자켓을 입은 느낌이 과하지도 않고 일상룩에서도 깔끔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연출하셨네요?

팔 부분 기장은 수선을 하면 더 이쁠 것입니다.

이렇게 스타일링 코칭을 하고 나니, 고객님께서도 정말 만족하셨습니다.

사실
이 고객님은 몇년 전에 여타 퍼스널컬러 진단업체에서 진단을 받으셨다고 하십니다.
웜톤 버건디 색상이 어울린다 하셨는데

버건디 색상은 주의해서 보지 않으면 쿨톤의 자주빛, 바이올렛 색상과 구분하기 힘듭니다.

그리고 머리카락 색이 짙은 편으로 보아서 언듯 보면 컨트라스트가 큰 어두운 색상의 버건디도 나쁘지는 않을텐데요.
피부톤의 느낌 위주로 살펴보면 오히려 부드러운 가을 뮤트가 더 어울리셨답니다.

이런 분의 경우 겨울이나 가을에 상의를 저명도, 중저명도로 가주시면 좀더 안정적인 남자옷코디 스타일링이 완성됩니다.

오늘 오신 고객님께서 정말 만족하시며
다음에 오실때는 퍼스널 쇼핑까지 받으시겠다는 약속까지 후후..

오늘도 만족스러운 패션스타일링 대박후기가 되었습니다. :)

Sort:  

꾸욱.들렸다가요

감사합니다^^

패션 스타일링!! 오~~ 상당히 특히한 컨텐츠네요.

앞으로 상용화될 컨텐츠이기도 하죠 ㅎㅎ 벌써 몇개의 스타트업이 나왔더라구여

저도한번 받고싶네요ㅋㅋ

카카오톡: kshdangoon, 전화 010 3275 9009로 연락주세요^^ ㅎㅎㅎㅎ

눈썹이 시급해 보이는데 이후 어떤 눈썹을 하셨는지 궁금하네요ㅎㅎ

눈썹 정리를 안하셔서 기본적으로 소독한 눈썹칼로 정리를 해드렸어요! 그리고 앞으로 매번 다듬으실 수 있도록 정리법을 알려드렸지요 ^^

진짜 필요한 컨설팅이네요. 퍼스널 쇼핑도
어떻게 진행되는지 정말 궁금합니다.

카카오톡: kshdangoon, 전화 010 3275 9009로 연락주시면 설명해드릴께요!
물론 꾸준히 포스팅도 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72.42
ETH 2928.56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