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몬드 행성이 존재할까?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상에서 가장 신비로운 우주지도" 라는 책을 읽고, 알아두면 유익한게 꽤 많아서 몇몇가지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Chapter1. 세상에서 가장 비싼 행성 "루시"

여러분, 혹시 다이아몬드 행성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다이아몬드 별" 이라는 별명을 가진 이 루시라는 행성은 지구에서 부터 50광년 떨어진 센타우르스자리에 있는 죽어가는 별이라고 합니다.별의 일생중 마지막에 이르면 별들이 푸르스름한 흰색을 띠며 죽는데 이런 별을 "백색외성"이라고 부른다고 해요! 백색외성인 루시는 천천히 식어가는 중인데 그 와중에 뜨거운 중심부분에 있는 탄소 결정체가 식어서 거대한 다이아몬드로 변했다고 합니다😲 지구에겐 너무나 먼 루시...그림의 떡이죠ㅠㅠ

Chapter2. 태양계 행성 이름들의 유래
downloadfile-5.jpg
☺Murcury 수성
소식을 전하는 신의 이름
☺Vinus 금성
미의 여신 비너스의 이름, 유난히 빛나서 아름다운 행성이라고 생각했다고 합니다ㅎㅎ
☺Mars 화성
전쟁의 신 마르스, 붉어서 전쟁과 관계있는 별로 생 각했다고 하네용!
☺Jupiter 목성
신들의 왕 주피터의 이름
☺Saturn 토성
신이자 주피터의 아버지인 새턴의 이름
☺Uranus 천왕성
하늘의 신 우라노스의 이름 (읽을땐 유레이너스라 고 읽어요ㅎㅎ)
☺Neptune 해왕성
바다의 신 넵튠의 이름
☺Pluto 명왕성(지금은 태양계 행성에서 탈락됨)
지하세계의 신 플루토의 이름
Screenshot_20180609-232256.jpg
이 책에 흥미로운 내용들이 꽤 많더라구요 !! 저처럼 우주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읽어보시길 추천합니다☺ 제가 이때까지 읽었던 책중에 가장 쉽게 설명되있고 재미있는 책이네요ㅎㅎ 꼭 읽어보세요!

Sort:  

오오 다이아몬드 행성 너무 예쁘네요~ 독서하는 알찬 주말을 보내고 있으시군요^^

앟 넿ㅎㅎㅎ

저 잠시 다이아몬드 행성에 갔다오겠습니다 말리지 마세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 만년뒤에 봅시다^^

다이야몬드 행성 가지고 싶네요.
저거 좀 비싸겠죠 ?

당근이죵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983.95
ETH 2962.52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