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이승철 - 말리꽃 Cover by Hyun] 즐거운 주말입니다 ^_^!!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_^ 노래 포스팅의 Hyun(@kth)입니다 ㅎㅎ


최근 스팀달러 상승세로 인해서 

기분이 한결 좋아졌네요 ㅎㅎ 여러분 모두

화이팅하세요!!^^ 


오늘 소객 할 곡은

저번 포스팅에 이어 가수 이승철 님의 '말리꽃'이라는

노래를 들려드릴게요


그 전에 지금 보게 되실 영상은

최근에 찍은 것이 아니라

아아아주 한참전 약 4년전 

제가 처음 홈레코딩을 시작했을 때

진행된 작업과 영상입니다 ㅠㅠ


최근 개인 사정으로 인해서

녹음 작업을 못해서 과거영상을

보여드리는 점 정말 죄송하구요

일이 해결되면 다시 꾸준히 

포스팅해서 또 좋은 노래로 찾아뵙겠습니다 ^_^

그럼, 즐겁게 들어주세요 ~~ 


P.S - 처음 오신 분들은 팔로우&댓글 부탁드립니다!! ^^



[가사]

얼마나 더 견뎌야 하는지
짙은 어둠을 헤매고 있어
내가 바람 꿈이라는 것은 없는걸까

더 이상은 견딜 수 없는 것
지친 두 눈을 뜨는 것 마저
긴 한숨을 내쉬는것조차 난 힘들어

이렇게 난 쓰러진채로 끝나는 건 아닐까
항상 두려웠지만
지금 내가 가야할 세상속에 네가 있기에

지쳐쓰러지며 되돌아가는 내 삶이 초라해 보인데도
죽어진 네 모습과 함께 한다면 이제 갈 수 있어

소중하게 남긴 너의 꿈들을 껴안아 네게 가져가려해
어두운 세상속에 숨쉴 날들이 이제 잊혀지도록 

Sort:  

@홍보해

제가 좋아하는 이승철 님의 노래를 들어서 기분이 좋은 하루네요~
홍보하고 싶어 해보았습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ㅠㅠ 홍보할만한
실력이 되지 못하지만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번 곡도 그렇고 이승철 노래랑 굉장히 잘 어울리시는 것 같아요!! ㅎㅎㅎ
커버곡 자주 올리는 거 정말 힘들죠.. 저도 한 주에 1개를 목표로 삼고 있어요 !
앞으로 화이팅 입니당~!^^

@jaykim99님 안녕하세요 ^_^
많이 바쁘시죠.. ㅠㅠ 제가 녹음하고 작업하느라
부족한 실력이고 시간도 많이 걸리네요.. ㅎㅎ
시간상 1절 정도만 하고 있어요 ㅠㅠ
항상 화이팅하세요!! 감사합니다!!

너무 좋습니다~
잊어버리고 있던 명곡이라 찾아 주신듯하여 너무 감사합니다~^^

@anf님 안녕하세요 ^_^
그쵸 ㅠㅠ 정말 명곡이었는데 오랜만에
생각나서 들려드립니다 ㅎㅎ
좋게 들어주셔서 감사해요!!

오 괜찮습니다 또 여건이 되시면 지금의 말리꽃을 들려주세요 ^^가사도 맘에 확 와닿는것 같습니다 이승철님의 노래는 ^^

지금의 말리꽃 저도 궁금하긴하네요 ㅎㅎ
가사가 정말 깊은 내용이에요 ..
괴물군님 주말 잘보내시구 감사합니다 ^_^

아싸!!오늘은 일요일!!! 이 아니라 토요일이네요^^
짱짱맨이 지나갑니다

짱짱맨님~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도 방문 감사합니다
짱짱맨님도 주말 잘보내세요 ^_^
항상 도움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노래를 진짜 편하게 잘 부르시는거같아요 👍

@captainjj님 감사합니다 ^_^
어렸을 때 더 노래를 잘 했던 것 같아요 ㅋㅋㅋ
자주 방문해주세요 ! ! ㅎㅎ

과거에 자주 들었던 명곡을 다시 되살려주시네요.

@yangmok701님!! 방문해주시고 노래
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더 좋은 곡들 많이 부를테니 자주 와주세요 ^_^ ㅎㅎ

제가 운전중 듣는 노래중 하나인데 자꾸 아이들이 건너뛰기를 해서 잘 못들었는데 ^^
잘 들었어요~~ 녹음하시는 모습도 보니 더욱 공감이 가네요~~
즐거운 토욜 되세요~~

@edwardcha888님!! 오늘도 좋게 들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_^ 아이들에겐 조금
낯선 노래였던 거군요 ㅎㅎ 주말 잘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노래 잘 듣고 갑니다 :) ㅎㅎㅎ
행복한 주말 되세요!!!

@pandafam님 오늘도 방문 감사드립니다 ^_^
판다님도 행복한 주말 보네세요 ㅎㅎ

한참 좋아했던 노래를 이렇게 듣게 되어 반갑네요 :D
오늘도 잘 듣고 갈게요!

@dorable님!! 오늘도 좋게 들어주셔서 감사드려요 ㅎㅎ
좋아하시던 노래인데 영광입니다 ^_^
자주 들러주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924.38
ETH 3111.57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