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팅 주제를 정했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포스팅주제를 뭘로 할까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결론은 두가지로 나왔습니다.
1. 좋아하는 만들기( Maker)
2. 스포츠(Sports)
먼저 2번을 말하자면 회사나 친구들과 운동경기 이야기를 할때마다 잘 몰라서 조용히 있는게 싫었고 그렇다고 경기를 찾아서 보는 것은 시간적으로 부족했습니다. 그래서 정리하면서 알게되는 정보들이 많은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아직 분석같은건 꿈도 못꾸지만 그 대신 명백한 사실에 근거한 정보들(스코어, 선발투수, 경기 일정등...)은 정리를 해서 올릴려고 합니다. 일주일에 2회 포스팅 예정입니다.

다음 1번 전 만드는 것을 좋아합니다. 제품을 만들었을때 쾌잠은 짜릿합니다. 요새는 AVR을 이용한 RC 카 제작중인데 제작과정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흠 이포스팅도 일주일에 약 2회정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한동안 블록체인에 빠져서 소홀 했었는데 RC카 완성할 수있는 절호의 기회라 생각됩니다. PCB도 직접 그려서 만든거라 애착이 가는 작품입니다. 일단 점점 진화시키는게 목표였습니다. 좀더 디테일한 부분은 노코멘드하겠습니다. 저도 어디서 말하기 굉장히 부끄럽거든요. 포스팅 중간중간에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ㅎㅎ

이렇게 두가지 주제로 시작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ㅎㅎ

Sort:  

주제 선정하신거 축하드려요!!
좋은 글 많이 많이 ~~
선전을 기대합니다.
아~~ 그리고 테그에 다른것도 달아주시면 도움이 될듯합니다.
가령 life등등 ㅎㅎ

음 ... 그렇네요. 뭘 달까 고민하다 kr posting만달았어요. 추가해도 괜찮을거 같네요. 조언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1769.55
ETH 2910.04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