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달만에 생존신고합니다! 스팀잇에 공개했던 개헌 관련 글들이 드디어 책으로 출간되었습니다 ^^

in #kr6 years ago (edited)

 

두 달만에 글을 다시 올리네요-_-;;   그동안 원고 마감하고, 수정하고 , 취업도 하고, 그동안 놀지 못했던 것을 몰아서 노느라  글 올리는 걸 새까맣게 잊고 있었습니다. 사실 그 무엇보다도 크루세이더 킹즈2를 플레이하느라 (...) 거의 3~4년 만에 다시 플레이하는 게임이었는데, 그동안 DLC가 엄청 많이 나와서 전혀 새로운 게임을 하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폐인처럼 게임을 하다가 많은 것을 잃었습니다...

그래도, 그동안 개헌과 관련하여 작업했던 책이 드디어 출간 되었습니다! 정작 대통령 발의로 국회에 들어간 개헌안이 야당의 반대로 인해 묻혀버려서(...) 6월 개헌은 물건너가게 되긴 했습니다만, 어차피 저는 개헌을 위해서는 신중하고 광범위한 논의가 필요하다는 입장이었던터라 뭐, 잘 되었다 싶기도 합니다. 다만 시즌 지나가면 팔리지 않는 정치 분야 책이기 때문에 책이 제대로 팔릴지 좀 걱정은 되네요 -_-;;

혹 글을 재미있게 읽어주신 분들이 있다면 두 권 정도 사서, 한 권은 내가 읽고 한 권은 선물하는 아름다운 독서 문화를 만들어가는데 일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 제가 개헌과 관련한 파트를 담당하고, 다른 분이 선거제도 개혁과 관련된 파트를 쓴 공저작입니다. 제목은 거창하게 [개헌과 선거제도 개혁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만, 모든 것까지는 아닌 것 같고(...) 그래도 핵심적인 지점들은 되도록 빠짐없이 이야기하고 있는 책이니 많이 관심 가져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도서 구입 알라딘 링크 : http://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141248096 



참, 그리고 저와 이번 책을 공저한 백상진님이 고양시 시의원 후보로 출마하셨습니다. 혹 도대체 어떤 사람이 쓴 책인지 궁금하신 분들이 있다면 노동정치연구소 @laborpolitics 에 올라온 인터뷰 글을 참조하셔요~

링크 : https://steemit.com/kr/@laborpolitic/364fxu-n

* 굽본좌의 '본격 시사인 만화'와 믿고 읽는 천관율 기자님의 기사들 때문에 제가 참 즐겨 읽는 주간지 시사인의 책 소개란에도 등장했네요! 영광입니다 흐규흐규

앞으로는 매일, 혹은 격일로 꾸준히 그동안 읽은 장르소설에 대한 감상을 비롯해서 이러저러한 글들을 계속 올릴 예정입니다. 특히 최근 인상 깊게 읽은 일본의 소설가 이토 케이카쿠에 대한 이야기를 먼저 해볼까 하니 기다려주세요 :-)

Sort:  

꾸욱.들렸다가요

반갑습니다 :-) 돼지고기 김치찌개 사진 보고 야밤에 배를 부여잡고 자러 갑니다 ㅎㅎ

사놓고 책을 못 읽고 있네요. 책 잘 되시길 바랍니다!
@홍보해

재밌게 읽어주시길 ㅋㅋ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네요^^

Congratulations @kyc8394!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kyc8394!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906.25
ETH 2905.39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