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스 백만원 가는 날

in #kr6 years ago (edited)

온통 뉴스는 업비트의 압수수색으로 도배를 하고 코인들은 일제히 끝을 모르고 추락하는가 싶더니 다시 상승세를 타고 있네요. 잘못이 있으면 반드시 시시비비를 가려야 하겠지만 또 무언가를 덮으려고 화살이 날아가고 있는가 싶기도 합니다. 늘 그래 왔던 것처럼 무엇을 하나 잠재우기 위하여 또 다른 희생양을 찾기도 하지요.

돈의 대한 기득권이 있는 누군가는 가상화폐가 달갑지만은 않겠지요. 미래의 화폐가 될 수 있고 세계 공용화폐가 될 수도 있으니 참으로 아이러니 하겠지요. 가상화폐가 오르락 내리락 하지만 반드시 우리 곁으로 다시 돌아 오리라 생각하네요. 그래도 가상화폐가 대세라면 한번쯤은 해 볼 필요도 있겠지요. 많이는 아니지만 그래도 조금은 가상화폐를 알아가고 있네요.

가상화폐에 대한 이야기는 세 살 어린이에서 백세 되신 어르신까지 대부분 알고 있을 터이고 이제는 가상화폐를 알고 있는 사람과 모르고 있는 사람이 아니라 가상화폐에 투자하고 있는 사람과 투자를 하지 않은 사람 두부류로 나누어 지는 것 같아요. 언제쯤 신규유입을 열어 줄까요. 신규유입이 되면 아무래도 투자를 많이 할 터이고 더불어 상승세를 타겠지요. 그때는 조금 더 투자할 껄 하고 생각 할텐데 총알이 넉넉지 못하네요. 어쩌면 하락장이 적기 일 텐데요.

20180509_125257.jpg

Sort:  

나는 아폴로 동전에 관한 기사와 그것을 마스터 스테이션으로 가져 와서 해독하고 그것을 한국어로 번역 한 혁명에 관한 기사를 썼다.
당신이 그 기사를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더 나은 방법에 대한 제안이 있습니까?
https://steemit.com/coinkorea/@shortsegments/masternodes-apollon-masternodes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의 환영.

땡큐.

그런 날 오리라 소망해봅니다!ㅎㅎ

소망이 희망이 현실이 됩니다.

이오스 백만원 스팀 십만원!!
우와~~^-^

좋은날 오리라 생각합니다. 비트코인도 그런시절이 있었지요.

스팀 10만원 가는 날이 오면, 스팀잇만 가지고도 한달에 평균 천만원 이상 수익을 올린다는 건데, "그 날이 오면" ㅎㅎㅎ

축하드립니다. 꿈이 희망이 현실이 되겠지요.

담쟁이 처럼 슬금슬금 타고오르듯
이오스 가 오르기를 기대 합니다.

맞아요. 생일선물로 받으신 것이 슬금슬금 오르면 손주들에게 생일선물로 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사랑은 내리사랑이지요. 손주사랑은 할아버지, 할머니가 최고지요.

스팀 십만원 가면ㅋㅋ 빚 청산입니다 ㅎㅎ 넘 좋은상상이에요 ㅎㅎㅎ

스팀의 대박으로 빛 청산도 하시고 맛있는것 많이 드시고
추억 여행 많이 하시기를 바랍니다.
어늘도 멋진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39
BTC 70310.43
ETH 3568.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