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 님의 생각나무, 상상이 그림이 될 때... 나는 그 화가를 사랑할 수밖에 없다.

in #kr6 years ago

마담님~ 마담님의 선물, 오늘 도착했습니다^^ 감사해요ㅎㅎ
딸 둘을 들고 있는 아빠 그림이예요! 정말 딱 제 취향 저격이네요. 근데 어찌된 건지 크기가 안맞아서 다시 문의해보려고요ㅋ 꼭 장착하고 다니고 싶어욥. 잘 쓸게요!!^^
20180518_201106.jpg

Sort:  

에궁, 몬가 착오가 있었나 봐요.ㅠㅠ
아빠와 두 딸 그림도 역시 이쁘네요.
마음에 들어하시니 다행이지만..
꼭 장착하셨음 좋겠어요.^^

죄송합니다.
제가 쪼야님에게 주문서를 전달할 때 문서에 실수를 했습니다.
기종이 7 엣지 맞으신가요? 제가 문서작성할 때 ‘엣지’를 누락했습니다.

재발주해서 작가님에게 전달하겠습니다.

아고. 소요님, 감사합니다!! 7 엣지 맞습니다ㅎㅎ 소요님, 쪼야님 두 번 수고하게 생겼네요^^;; 받은 케이스는 발신지로 다시 보내드리면 되겠지요?^^

소울메이트님! 곧 다시 발송해 드릴게요 :) 그리고 잘못 발주된 상품은 다시 보내주시지 않으셔도 괜찮아요! :) 7 쓰시는 지인 분께 선물해 주세요~

아이쿠. 감사합니다. 두 번 일 하셔서 워턱해요. 이 케이스 선물 받는 지인은 대박이네요ㅎ 쪼야님 그림 자랑하며 줄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4215.81
ETH 3150.89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