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산 '좀비고양이의 습격' 잘 받았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carrotcake, @soyo 님! 좀비고양이의 습격 잘 받았어요!
멋진 펀딩에 대한 답례로 기분 좀 내봤습니다ㅋㅋ
뉴욕 목 좋은 광고판에 좀비고양이 습격 광고좀 내봤어요.
뉴욕에 광고되는날 왔으면 좋겠드아!!!!



제 맘대로 광고!! 다들 여기 보라고!ㅋㅋ




본격 개봉기


본격 개봉기입니다!
소요님이 그렇게 말리셨다는 예쁜 포장지는 이미 뜯겼고요ㅋㅋㅋ

지난번에 이벤트로 여러명에게 선물을 드렸는데!
무려 두분이 배송지를 적지 않았다네요ㅋㅋ (왜요왜죠ㅠㅜ)
암튼 그래서 저에게로 3권이 왔어요!! 잘됐쬬 머!ㅎㅎ
주변에 그림책을 좋아하는 친구들에게 선물할꺼에요 :-)





사무실...조명빨 좋잖아?ㅎㅎ





우리는 넓은 우주를 헤매고 또 헤매다가
운명처럼 너희들을 만났다냥



두근두근,
이제, 좀비고양이의 습격 펼치고, 읽습니다!!
사무실에서 읽었더니 넘나 재미있는 것!!ㅋㅋㅋㅋ

comic_02.jpeg

제가 젤 마음에 드는 컷은 이 페이지요!!!
꼭 퇴근길의 제 모습같아서요!!ㅋㅋㅋ



만화책 보면서 재미있으면서 얼마나 고생했을지 느껴졌어요.
그리고 스팀잇내에서 이런 성공적인 펀딩 해내다니 소요님 엄지 척!!


번외


광고판에 합성하다보니까 스팀잇 통해서 출판하는 컨텐츠들이 또 떠오르는것이 아니겠습니꽈?
음 그래서 또 만들었죠ㅋㅋ
스팀잇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뉴욕을 도배할 순간 상상해봅니다.

(12시 시계방향으로)
@kyunga - 전자책 '딱히 꿈이 있는건 아니고' (제작중입니다.)
@carrotcake 당케님 - 코믹북, '좀비고양이의 습격'
@easysteemit 이지스팀잇 - 책 기대하고 있습니다!
@thewriting 님 - 자전거 여행기를 담은 책 (독립출판으로 제작중)
@keepit - 블록체인 상식사전, 저는 스팀샵에서 사서 이미 읽어봤는데요, 여전히 코알못이지만
코인에 대한 이해가 조금은 나아졌으리라 믿어봅니다ㅋㅋ

합성다하고 글 쓰다 생각났는데,
상반기 과학분야 대표서적 @leesol 님 '아날로그 사이언스'가 빠졌네요...
쏠님, 제가 이렇게 구멍이 많은 사람입니다ㅠ
다음에 북리뷰로 만날께요!! :-)





아 참참참, 그래서 당케님, 2편은 언제 나오나요??ㅋㅋㅋ
인간들에게 처절한 복수 부탁드립니다ㅋㅋㅋ

Sort:  

아.. 합성하신거군요. 레알인가... 한참봤네요.ㅎㅎ 엄지척!

처음엔 무엇을 합성하셨다는 건지 몰랐다는...^^;
눈치 못채게 상당히 깔끔하게~ 하셨네요~!! 저의 눈썰미가 나쁜 게 아님!!!ㅋ

합성에 대한 극찬은 합성인지 몰랐다는 것인데ㅋㅋ 극찬을 들어버렸네요ㅋㅋ
감사합니다!!ㅎㅎ

우앗! 퀄리티가+_+ㅎㅎ

크리스님 감사감사해요~!ㅎㅎ

역시 경아님 솜씨는 엄지 척...!

씨네님 감사감사합니다 :-)

포장지 뜯기 아까워서 아직 풀어보지도 못했어요-
경아님 선물 감사합니다!! :) 히힛
광고 장소가 목이 아주 심하게 좋네요ㅋㅋ

상상으로 한 번 광고 해봤심더ㅋㅋ
좋아해주셔서 제가 더 기뻐요!
요리도 잘하시는 쏭블리님 👍

헛 보고 싶은 느낌이 강하게~~와요~

스팀샵에 입점하기를 강력하게 소망합니다ㅎㅎ

저도 똑같이 리뷰남겼는데...경아님의 고퀄리뷰를 보니..쭈구리가 된 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요 왜요ㅋㅋㅋ 기린님 리뷰 보러 가야겠네요ㅋㅋ

^_^ 당근케잌님 유명해지기전에 어서 싸인을 받아야겠어요... ㅎ

그럼 저는 아론님 싸인을 받아둘래요!ㅎㅎ

^_^ 싸인해서 보낼게요.. 이번주말에 보낼 예정입니다. 넘 늦어졌네요.. ㅎ

우워.. 비싼 곳에 광고를 내주셨군요! 경아님 짱!! :)

브리님 감사합니다ㅎㅎ 행복회로 돌려봅니다ㅋㅋ

이렇게나 깔끔하게 합성하시다니....
놀랍습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