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에서 온 편지

in #kr6 years ago

07.png




뉴욕에서 온 편지




오늘은 미루었던 감사편지를 쓸 차례입니다. @aaronhong 아론님으로부터 받은지 몇달 된 선물이 있거든요..! 예전에 그림엽서를 보내주시는 이벤트를 진행하셨었는데 당첨되었었거든요. 잊고있을때쯤 서류봉투가 도착해서 무얼까 했더니 바로 이 그림이었습니다. 엽서가 아니라 작품이 와서...뜯어보고 너무 놀랐었던 기억이 나요.


10.png

빳빳한 두께의 종이에 인쇄된 그림입니다. 직접 그리신후에 디지털로 인쇄하신 것 같은데, 맞나요?ㅎㅎ
핸드폰으로 찍은거라 디테일을 담는데 한계가 있네요.


12.png

가까이서 보면 텍스쳐가 살아있어요. 어떤 펜으로 이렇게 텍스쳐 살리신건지 궁금해요.


11.png

평소에 모노톤으로 된 이미지를 좋아해서 이 그림도 좋아요! 모노톤으로 된 그림에는 빛과 어둠의 대비가 잘 담겨있거든요. 컬러 그림보다 절제된 느낌도 있구요. 지난번에 직접 만드셨던 아트북을 소개해주셨었는데 그림 느낌이 너무 좋았는데, 그 그림들과 시리즈인 것 같기도해요!


Imaginary animals book | 아론 상상의 동물책 (아론님 아트북작품)
자세히 보고싶으시다면 👉 https://steemit.com/steempress/@aaronhong/imaginaryanimalsbook-z68gwvsaqq


왠지 잘 어울릴 것 같아서 캔버스백에 합성해봤어요! 아론님, 내년에 뉴욕아트북페어 나가시게 되시면 이런식으로 에코백 제작해보시는건 어떨까 싶어요~! 한 번 생각해보세요ㅋ

mockup_drawing.png

제 맘대로 합성해본 에코백입니다요..ㅎㅎ



2019 뉴욕 달력 프로젝트 👉https://steemit.com/steempress/@aaronhong/graphicdesignandphotographycollaboration-anf2775bj8

그리고 아론님 @aaronhong 과 제롬님@jeromecha 이 만들고 계시는 2019년 달력도 응원합니다! 저는 라이트 버젼이 마음에 들어요. 궁금하신분들은 위 링크 누르시면 자세히 보실 수 있어요. 건의사항인데 아론님 드로잉도 달력에 잘 어울릴 것 같아요. 2020년에는 드로잉버젼 달력도 제작고려해주세요~!!ㅎㅎ 보내주신 그림은 이사후에 액자안에 쏙 넣을께요. 감사합니다 :-)

*이 글의 SBD 수익은 아론님께 감사의 마음담아 전달하겠습니다 😊

Sort:  

(╹◡╹)경아님 감사합니다~ ㅎ 에코백도 예쁘네요... 내년초에 한국가면 상품제작해서 판매도 고려해볼게요. 그리고 펜은 0.1mm 로트링펜입니다. 제가 아는한 가장 얇은 펜인거 같아요. 인스타에 그림 초벌 그리는 짧은영상 링크할게요:-) https://www.instagram.com/p/rFGYZTB7un/

리뷰도 너무 잘 써주셨는데 수익은 정말 괜찮습니다. 마음으로 글로 충분히 받았습니다. ㅎ 감사해요~

제가 더 감사합니다ㅎ
그림톤이 신비롭고 예뻐서 어디에 적용해도 예쁠것 같아요...!
그럼 스달은 달력주문하는데 쓸께요~! 주문언제부터 받으시나요?ㅎㅎ
나중에 공지해주실꺼죠? :-)

^_^ 주문은 사진도 거의다 찍어서 아마도 24시간안에 공지가능할거 같아요. ㅎㅎ 항상 감사합니다.

곰돌이가 @aaronhong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6을 보팅해서 $0.007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157번 $16.852을 보팅해서 $14.449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_^ 곰돌이님 항상 감사합니다~

에코백 평소엔 관심 없었는데 저런 에코백이라면 맨날 들고 다니겠어요! ^^

격식은 없지만ㅎㅎ 가벼워서 자주 들게되는 것 같아요.
프린트까지 예쁘면 더 애용할듯해요!

오 역시 디자이너님 손에 들어간 디자이너님 작품은. 저 에코백이 사고싶었던 적은 없는데, 정말 저대로만 나온다면 검은색 에코백 찜하고 싶어요.

에코백이 꼭 제작되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보았습니다ㅎㅎ
저는 흰색이 좋은데 검은색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에코백 불티나게 팔릴 듯요ㅎㅎ 그림 매력있어요.

곧 나올 달력도 불티나게 팔렸으면 좋겠네요ㅎ
응원하는 두 분이 함께 만드시는거라!

우와..저는 그림을 못 그리는 똥손이라ㅠ 이 섬세함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너무 멋있어요!

그쵸? 아론님 그림에 등장하는 동물들은 신비로운것 같아요!

그림의 밀도가 장난아니네용 +.+
에코백 지금 나와도 잘 팔릴것 같아용 ^0^

제 그림은 아니지만! 감사합니다!ㅎㅎ

진짜 작품을 받으셨네요!

네ㅎㅎ 봉투에서 꺼내보고 깜짝 놀랬어요!

와우 정말 느낌있네요!

감사합니다 :-)

Hi @kyunga!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67 which ranks you at #341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40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디자이너님의 작품을 선물 받은 디자이너님의 포스팅이라 그런지 보는 이들이 눈 호강 제대로 하겠네용^^

앗 쑥쓰럽네요ㅎㅎ
감사합니다 달걀님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434.55
ETH 3761.18
USDT 1.00
SBD 3.84